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38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가스라이팅 당했다고 생각하던 말던 상관 없는데 

가스라이팅 당했으면 그건 니들 알아서 풀어 라는 말은

김정현 말고 다른 누군가 가스라이팅 당했을때 그런말 들었을때 어떤 기분일지 생각좀... 


대표 사진
익인1
김정현 얘긴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정현 얘기든 뭐든 가스라이팅 당한건 니들 알아서 풀어 라는 말때문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알아서 풀라고 ㅇㅇ 맞는 말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에휴 거리지말고 ㅋㅋ 나도 부모님한테 10년을 가스라이팅 당하다 자취하는데 별 생각 안 들어 남한테 피해끼치고 다닌 사람 생각을 왜 해줘야됨? 알아서 푸는 게 맞음 그 둘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회생활에서 누구한테 잘못해놓고 가스라이팅 당했다고 하면 다 그소리 들어.. 회피하는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가스라이팅은 당사자가 해결해야하는 것도 틀린 말은 아냐.. 대중들이 뭘 어떻게 해줘 애초에 가스라이팅 피해자인지도 모르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ㄴㄲ,,, 내가 하고 싶은 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뭘 어떻게 해줘야 해? 눈에 띄는 물리적 폭력이 있던 것도 아니면 본인이 헤쳐나와야 하는거 아니야? 데폭 신고를 하든 뭘하든 본인이 결단 내려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 소리임... 여기 김정현 가스라이팅 안 궁금한 사람 많은디 그냥 사과나 했으면 좋겠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대표팀 단체로 싸웠나
10:41 l 조회 1
OnAir 걍 져라
10:41 l 조회 1
OnAir 국제대회 맞냐
10:41 l 조회 1
OnAir 내가 손흥민 이재성이었음 벤치에 앉아있다가 답답해서
10:41 l 조회 1
OnAir 와 전반을 이렇게...
10:41 l 조회 1
OnAir 구라안치고 잘하는 팀이었으면 지금 한 3:0은 됐다
10:41 l 조회 1
OnAir 너무 못해서 재미없다
10:41 l 조회 1
OnAir 아니근데진짜 진지하게 왜이래?
10:41 l 조회 1
이럴거면 져라 하다가도 월드컵이 여기서 끝난다 생각하면
10:41 l 조회 1
OnAir 교체 카드 다 써도 부족할꺼 같은데
10:41 l 조회 1
OnAir 이런 게… 월드컵…
10:41 l 조회 1
OnAir 이태석 << 쓰는 이유가 뭔데?
10:41 l 조회 1
OnAir 야 나 안볼란다 샤갈 진짜
10:41 l 조회 1
OnAir 똥싸러가도될까
10:41 l 조회 1
OnAir 아니 멀리서 봐도 노랑색만 뛰잖아
10:41 l 조회 1
OnAir 골먹고 정신좀차려라 발바닥 땀나게 뛰는거 보고싶어짐
10:41 l 조회 1
OnAir 알못인데 우리나라 교체 안해????
10:41 l 조회 1
OnAir 후반전부터가 본게임임
10:41 l 조회 1
OnAir 나를 버렸다매
10:41 l 조회 1
OnAir 아 고구마 백개먹은거 같이 ㄱ답답...
10:41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