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4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말이 갠팬이지 악개임... 평소에는 올팬인 척 하다가 조금이라도 자기 최애 분량 안 나오면 평소보다 더 잘 나온 멤버 팬이랑 싸우고...

그나마 멤버는 직접적으로 안 패는 게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비계에서는 멤버도 패더라...

그리고 팔로워 많은 소위 네임드 계정들은 대놓고 악개까빠임... 

갠팬들은 같최애들끼리만 맞팔하는데 대부분 갠팬이라 올팬은 설 자리도 없음 

거의 올팬배척문화임 

원래는 잔잔하게 굴러가서 상관없었는데 요즘 떡밥 많아지면서 개싸움도 많아지고...

근데 서치하면 무조건 보이고...

하...

한탄글 미안... 짜증나서 그냥 가라앉을때까진 비계에서만 살고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나 잡덕인데 요즘 까보면 거의 그런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ㅌㅇㅌ판이 요즘 다 그런것같음 우리도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ㄹㅇ ㅌㅇㅌ판 다 그런듯...여기 본진 다 다를 거같은데 우리판도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요즘 왜그러냐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 본진 다 다를 듯 근데 우리도 그래 약간 돌판이 그렇게 돌아가나 싶음 하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축구 불안하다...
9:02 l 조회 1
그래 뭐 라인업은 감독의 권한이니 손벤치 그렇다쳐 그럼 황선발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2 l 조회 1
아무리봐도 이분들 닉주디의 근본같음
9:01 l 조회 1
네페 멤버십 쿠키로 받고 있는데 요즘 웹소 웹툰을 안봐서
9:00 l 조회 3
오늘 축구 리센느랑 플레이브 같이보기도 있습니당
9:00 l 조회 3
ㅂㅟ 연기 옛날에 했었다는게 ㅈㅂ많이 붙는 얘기야?
9:00 l 조회 14
멕시코전 오프사이드 나왔던거 대부분이 설영우였음
8:59 l 조회 14
조규성 선수 키 진짜 크구나1
8:59 l 조회 18
다른건 모르겠고 설영우는 진짜 걍 100% 인맥축구임;3
8:58 l 조회 39
피마원 토이스토리 콜라보 케이스 살말? 7
8:58 l 조회 16
옌스는 분데스리가에서 언제 벤치로 밀려도 안이상한 실력임
8:58 l 조회 21
나 축알못인데 질문있음4
8:58 l 조회 31
딱 10키로만 빼고 싶다1
8:58 l 조회 10
다들 뭐먹으면서 볼거야1
8:58 l 조회 16
온몸에 빨간 점이 생기기도 하고4
8:57 l 조회 28
자기가 불만 토로하는건 정당한 의견이고1
8:57 l 조회 19
멕시코를 비겼으면 오늘 편한 경기였을텐데
8:57 l 조회 18
도쿄 항공편 뭐가 나을까??
8:56 l 조회 23
이거 무슨 로코드 포스터 같다ㅋㅋ
8:56 l 조회 21
인맥축구 언제까지 할건데
8:5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