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4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ㅈㄷ플 올때마다 항상 있는 쉴드인데 들을 때마다 피의 쉴드의 표본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그 이후로 또걸린게없으니까 그렇게 생각할수도있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 아닌데도 어느정도 납득가던데 뭐 말만하면 팬 쉴드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술먹고 개되면 자기 부모도 못알아보는데 대마라고 알았겠냐...죄 없다는거 아님 술을 애초에 그렇게 마시지를 말았어야 함 근데 그걸로 백날 욕하고 싶진 않음 딴걸로 욕하면 할 말 없는 사람인데 왜 굳이 그걸로 계속 잡는지 그게 더 신기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맨날 하는 말이 극소량에 실수였는데 왜 지디만 마약으로 이렇게 욕먹냐면서 억울하대....그 실수를 안했으면 욕 안먹어도 되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대마가 어떻게 실수가 될 수 있는지 ~~ 비염 심한 거 아닌 이상 바로 인지 가능한데 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B른러들이 A왼러인척 하는 게 진짜 짜증남
1:54 l 조회 3
근데 큰방보고 있으면 걍 거대한 통제충의 싸움같음
1:54 l 조회 16
전부터 궁금했던건데 엑방원 이거1
1:53 l 조회 13
지금 마라샹궈 먹말2
1:53 l 조회 11
근데 내가 돌이면 팬들이 못생겼다고 하는 머리는 절대 안 하고 싶을 것 같은데9
1:53 l 조회 27
한국 혐오하는데 중국 일본이 자기네들 편 들어줄 줄 안거 개웃김3
1:52 l 조회 12
돌이 피드백 너무 잘해주는 것도 안좋은 것 같아… 8
1:51 l 조회 63
마른사람 몸평도 함부로 하지마라 좀~7
1:51 l 조회 32
차애가 나한테 완식 왼인데 사람들은 른으로 먹어 2
1:51 l 조회 16
입덕한지 1000일째 넴들의 7할이 빠짐
1:50 l 조회 20
ㅍㅁ인데 왜 돌이랑 빠순이는 반비례할까3
1:50 l 조회 33
알디원 준서 진심 사귐통 결혼통 심하게 옴
1:49 l 조회 9
나만 너무 마른거 안예뻐보임?17
1:49 l 조회 62
ab 씨피 뉴비일 때 b른으로 탐라 들어오는 거 찍먹 하다가
1:49 l 조회 18
혐한하는 남미 동남아 계정주들6
1:47 l 조회 55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커리 비빔밥 연포탕 된장찌개 잔치국수 충무김밥
1:46 l 조회 12
헤어 구리다고 할 수 있는데 선을 넘으니깐 그렇지23
1:46 l 조회 145
구운야채소바 해먹는게 아니었는데...
1:45 l 조회 32
유준이 볼살 진짜 쏟아질라 하는 거 너무 치명적임1
1:45 l 조회 73
삼각관계로 한 멤버 두고 두 멤버가 서로 기싸움하는 구도 만드는 거 개싫음 ㄹㅇ6
1:4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