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5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4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당장 유튜브 가 보면 찬양밖에 없던데... 신기하긴 함 거기나 여기나 넷이긴 한데 반응차 너무 갈리는 게 ㅋㅋㅋ
대표 사진
타팬1
현실에서도 거의 찬양밖에 안 함 ㄹㅇ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들이 진짜 좋아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디말고도 넷사세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머글들은 신경안쓰고 걍 다 듣고 그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예커뮤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엠맥도 그렇잖아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넷사세임 지디말고도 까이는 연예인들 다 잘나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넷사세보단 커뮤사세지ㅋㅋ 유튜브엔 머글들이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커뮤사세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모든 논란이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에바인거 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재기만 봐도... 노래 좋다고 잘만 듣자나
팬들 다른 가수가 1위하니까 질투하냐 그러고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내가 더 철저히 거를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현실에서 그걸로 거를거라고 그러면 예민소리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거를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주변은 지디 얘기 자체를 안해서..넷사세인줄은 몰랐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그냥 요새 활동 없어서 말 나올 일이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주변은 지디 신발? 때문에 구런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자 지디 이야기 할 일이 없어ㅋㅋㅋ걍 저번에 열애설 떴을 때 친구들이랑 오... 대박이런식으로 언급나오고 내 주변 관심사가 운동화가 아니라서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굳이 연예인 논란 얘기를 현실에서 하는 거 자체가 안 흔하니까 젊은 애들은 에스엔에스 커뮤 다 해서 거를 사람들은 알아서 거르는 거일듯 이런 커뮤에서나 서로 얘기하는 거고 다들 현실과 인터넷은 구분 할 줄 아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커뮤사세ㅇㅇ 근데 지금 활동하는 사고친 연옌들 다 그런것같은데...그리고 딱히 연옌 불매를 잘 안하기도 하는 것 같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머글들은 그런거 신경 안쓰잖아..ㅋㅋ
이수 봐 노래 잘만 듣잖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머글들 생각없이 사는거 같아
최소한 범죄자는 걸러야 하는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 주위는 다 반응 안 좋긴 함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현실에서 지디 얘기가 나온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볼려고 밤낮바꿔서 지금일어남
0:12 l 조회 1
빈칸채우기 진짜 너무하다 이거봐
0:12 l 조회 1
정보/소식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0:11 l 조회 1
남동생이나 오빠 밥해주는
0:11 l 조회 1
에이나 사진 좀 주실분 ㅠ.ㅠ
0:11 l 조회 1
난 제노가 지성이한테만큼은 호랑이선생님 될줄 알았는데
0:11 l 조회 1
나는 낙성이 좋음
0:11 l 조회 1 l 추천 1
코르티스 건호 성현 이거 별거 아닌데 왤케 좋지
0:11 l 조회 2
나 아이돌 노래 뽕끼 넣어서 부를 수 있음 (녹음해옴)
0:11 l 조회 11
원빈들아 얼박사 마지막 원빈이 목소리 아니려나?1
0:11 l 조회 12
스춤같은건 돌이 돈받고 출연하는걸까6
0:10 l 조회 20
지금 탯성 글 많은 이유 다른게 아니고 1
0:10 l 조회 20
건호 파리 팬싸 출근 직캠
0:10 l 조회 7
유당불내증은 이겨내는거임1
0:10 l 조회 10
익들아 풋샴푸 다들 어디거 써??
0:10 l 조회 6
너무 케이팝 망령같은 사람이랑은 덕메 못하겠다
0:09 l 조회 9
손흥민 올해 0골이라는데 진짜야??
0:09 l 조회 27
른셔라는게 진짜 있긴 있구나 2
0:09 l 조회 41
ㅎㅌㅎ 첨 봤을땐 솔직히2
0:09 l 조회 28
ㅁㅊ 타장르 갈아탔는데 ㅋㅋㅋㅋㅋ
0:08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