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81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6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인기글에 "최전성기 물었을 때 여러곡으로 의견 나뉘는거 부터가 꾸준히 인기있는거다" 라는댓 있던데 

나는 그 의견에 공감함ㅇㅇ 

댓글에 은근 치기하던데 물론 매번 모든 곡이 다 메가히트치긴 어렵지... 

그래도 내 생각엔 걍 이 연차에 꾸준히 언급많고 군백기 이후 음원순위도 나름 잘나오는거 보면 스테디셀러같은 그룹인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ㅋㅋㅋ 전성기를 못뽑는다는게 샤이니 특징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걍 이 정도 언급부터가 인기 있는 것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빙이지만 우리 그룹 참 대단한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이 샤이니 앨범은 진짜 이를 갈고 만듦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멤버 피셜 전역하고 나와보니 소속사가 더 했다고 한 거 보면 더 진심이면 진심이었지 덜하진 않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댓글 글자수 다 비슷한거 뻘하게 웃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말투 왤케 다 비슷하짘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럴만함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은근슬쩍 치기해도 전혀 타격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타격 없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4 ㅋㅋㅋㅋㅋㅋ많이들어줘얘드라 관심가져줘서 너무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 빙인데 타격없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6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7777 왜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튕겨져나감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딱 진짜 스테디셀러인듯......타이틀곡만 놓고 봐도 모르는곡보다 아는곡이 많은거 보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제목보고 모르는곡도 노래 들으면 바로 기억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ㄴ 결국 그 글 댓망 시동 걸었나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010년부터 꾸준히 샤이니는 베스트보단 스테디가 잘 어울리고 샤이니만의 길을 간다고 그랫엇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치기해도 별 타격도 안옴ㅋㅋㅋㅋㅋ 너무 스테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은근슬쩍 치기하든지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성적이 사라지는 것도 아니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팬인데 한번 메가히트치는 것도 좋지만 나는 잔잔하지만 단단하고 강한 지금이 더 좋아 오래보고싶어 샤이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오래보고싶어 샤이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복 없는 게 장점인 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많이 파본 덕후입장에서도 잔잔한 베스트보다 기복없는 스테디가 훨씬 좋은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치기해도 타격이 1도 없는게 얘넨 본업을 너무 잘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호날두 제발 한골만 더..
3:16 l 조회 2
와 내 너블봉 드디어 배송중이다
3:15 l 조회 2
라라스윗 맛잇는 거 왜 이제야 알앗지
3:13 l 조회 6
팬미팅에서 하는 게임 중에 그나마 재밌는 게 뭐가 있을까?7
3:08 l 조회 59
요즘 외부보다 내부 정병이 더 지독하다는 걸 느낌8
3:07 l 조회 62
핱시 규리 불륜 아니었으면 우열이랑 잘어울림?4
3:07 l 조회 44
핱시 규리는 갑자기 준현 왜 끌어들임??6
3:06 l 조회 49
최애가 진짜 잘 하고 어울리는게 있는데1
3:05 l 조회 41
하투하는 일본 회사 어디임?
3:05 l 조회 20
콘 나눔으로 금...? 받았대1
3:02 l 조회 108
왤케 사람들 얘기하는 거 듣는게 좋지
3:02 l 조회 25 l 추천 1
배에서 소리날 정도로 배고픈데 다른거 말고 밥이 먹고싶은거면13
3:01 l 조회 53
아니 근데 핱시 우열 유경9
2:59 l 조회 158
빡빡 깎아라
2:59 l 조회 30
핱시 성민 저정도면 그냥 온리유경인게 맞지?5
2:59 l 조회 62
한 회사에서 10년씩 일하는 사람들은4
2:58 l 조회 66
나훈아샘의 스타는 까와 빠를 미치게 한다는 새삼 띵언이다1
2:58 l 조회 31
빅뱅 서베이 못하거나 실수한 사람 되게 많은가보다..2
2:58 l 조회 44
어디든 유난 지리면 그냥 필터링해놓음
2:57 l 조회 28
핱시 최종1
2:57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