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118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엔시티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8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정말 옛날 학창시절 때.. 입덕 전에도 윈믹매 아이콘 서바는 달렸어서 지금 입덕해도 엄청 옛날부터 함께 해 온 9년차 10년차 팬이된 기분을 느낄 수 있음 그래서 애들도 나이 많이 먹었을 거 같은데 사실 워낙 어릴 때 서바해서 입덕하고 보니 뭐..? 맏형이 94 막내가 98??? 아가잖아....〈 이렇게 된다는^^ 

아이콘 하세요 언제나 환영입니다^^❤️🌽🍿🌽🍿
대표 사진
익인1
나 근데 그냥 내 바램잉데..
우리애들 과거 털린거 그 동물놀장 네이버 카페 이런거 독방에 있나? 하여튼 유입콘들도 그거 볼 수 있으면 조케쏘 진짜 애들 개귀겨운데.. 나만 볼 수 없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꿀인거 하나 더 있음 킹덤 끝나자마자 정규 컴백ㄱ 각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ㄹㅇ 끝나자마자 바로 나올 각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9년차팬할수있다고 영업하는거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 콘들 귀여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윈믹매 보면 걍 다 9년차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킹덤 보는중인데 아이콘 낯 가려? 뭔가 생각했던 이미지가 아니라 뭔가 좀 더 수줍고 얌전한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겁나가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들끼리 뭉쳐있으면 겁나 수다잘떨다가 엘레베이터 타야해서 두팀으로 갈라지니까 조용해지더니 다시 만나서 또 수다떨었다는 목격담도있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낯가림 심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낯가리는데 본인들 끼리 있을때 텐션이 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뭔가 새롭고 귀엽다ㅋㅋㅋㅋㅋㅋ댓글들 고미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요일 오전 온가족이 티비앞에서 우즈벡전 보는중인데
9:55 l 조회 1
OnAir 비겨도 경우의 수 충족되니까 그나마 나은데 ..
9:55 l 조회 1
근데 우즈벡이 이기면 우즈벡은 몇위로 올라가는거야?
9:55 l 조회 2
OnAir 경기 샷다 좀 내리장
9:55 l 조회 5
OnAir 와 방금뭐냐1
9:54 l 조회 21
OnAir 아니 남의 나라 경기에 이렇게 쫄리는 게 맞냐구 ㅠㅠㅠㅠ
9:54 l 조회 5
지금 경우의수 어떻게 돼??2
9:54 l 조회 27
OnAir 경기 이제 끝내죠
9:54 l 조회 3
OnAir 콩고 그냥 그만 공격해
9:54 l 조회 6
OnAir 내 심장.. 제발 형제의 나라여
9:54 l 조회 5
오스트리아는언제해?3
9:54 l 조회 10
우즈벡이 이겨야해?2
9:53 l 조회 16
제이홉 정국 챌린지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반짝이지
9:53 l 조회 9
OnAir 콩고 이기려고 하니깐 계속 실수하네
9:53 l 조회 22
OnAir 90분 너무 길어
9:53 l 조회 6
오스트랑 알제리 경기2
9:53 l 조회 43
OnAir 불안하다 불안해
9:53 l 조회 6
얘드라 라켓소년단 봐라 겁나 잼땅
9:53 l 조회 7
OnAir 이정도면 많이 뛴거 아냐? 샤따내려
9:53 l 조회 4
OnAir 우즈벡 한골은 더 넣자구…
9:5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