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811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이 글은 5년 전 (2021/4/27)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4세대는 아니지 않나..? 라는 댓글이 달릴 게시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거 문제되는 글은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근데 워낙 세대에 민감하신분들이 계셔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세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4세대구나 난 3.5인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4세대는 아니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달아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타났구나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세대가 뭣이 중합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5 .. 딱히 4세대라 보기엔 애매해
아 이런말 하면 안되는 거임?!?!?!?!?! 미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세대 맞아 전문가들도 그렇게 말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세대도 아니니까 4세대지 뭐 그렇다고 3세대 돌들이 안 건재한 것도 아니고 그리구 쩜오는 딱히 좋은 어감 아니어서 잘 안 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쩜오가 비하에서 시작됐다길래 안 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 전문가들도 그렇고 걍 4세대로 이미 인정되는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니가 느끼는대로 판단하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실 이게 딱 떨어지는건지 모르겠어....이젠 수명도 길고 해서 굳이 나눌 필요가 없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들 4세대라고 말하긴 하더라 근데 누가 4세대 열었는지 정확히 4세대가 몇 년도부터인지 아무도 모르고 다 말 다름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4세대 여돌이랑 남돌 누가 열었오?? 막 그런건 없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그건 없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단순히 궁금한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덕질방식이 바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기준 4세대는 열었단 느낌보단 ㅇㄴㅇ이 문닫은느낌이강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얹어서 질문 그럼 보통 4세대라 하면 언제부터여?? 내 본 3세댄지 4세댄지 아직도 모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6~17년도 정도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호 ㄱㅅㄱㅅ 항상 궁금했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놈의 쩜오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나갈때 속후련해보이는거 같아서 더 빡치는데
1:36 l 조회 1
파울루 벤투 전 감독의 가장 큰 잘못
1:36 l 조회 1
정몽규가 먼저 선빵으로 나간다고 햇을때부터 결말은 알앗음
1:36 l 조회 4
부회장단도 화려하넼ㅋㅋㅋㅋㅋㅋ
1:36 l 조회 7
하 웃긴데 안 웃김
1:36 l 조회 6
뭐야 나 잠깐 딴데 갔다 왔는데 홍명보 자진사퇴함?
1:36 l 조회 3
아니 이용수 씨도 아직 남아잇네? 고위직으로
1:35 l 조회 11
일본인들이랑 브라질인들 트위터에서 겁나 싸움
1:35 l 조회 14
또 4년을 기다려야 한다는게 기가 차네
1:35 l 조회 5
국대감독도 흑백요리사 처럼 선발했으먼 좋겠어1
1:35 l 조회 4
아 제발 손흥민 담월드컵까지 뛰어줫으면3
1:35 l 조회 18
정몽규가 사퇴한 상황에서 회장도 뽑아야하잖아1
1:35 l 조회 15
근데 진심 그냥 벽이랑 대화하는게 심신안정될듯ㅋㅋㅋ
1:34 l 조회 37
아 졸라열받아서 잠이안온다 태도 저게사람새끼냐고
1:34 l 조회 12
아니 이제 홍명보는 선수로써도 한국축구레전드 아님ㅇㅇ
1:34 l 조회 34
후임 감독은 언제 정해 질까 ?1
1:34 l 조회 25
국대감독 데려오는게 거의 디즈니 실사화 캐스팅급 난이도임
1:34 l 조회 23
군체 또 보고 싶다 2
1:34 l 조회 12
계란 돈 안아깝다 한판 다 던지고싶어1
1:34 l 조회 15
손흥민 함부르크때부터 응원하고 경기 봤는데 너무 열받아2
1:3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