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812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샤이니 더보이즈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5년 전 (2021/4/27) 게시물이에요
처음 듣고 충격받았던 노래 있어? 

나는 예뻤어 처음 듣고 이별 노래를 이렇게 쓸 수도 있구나 하고 놀랐고 콩츄는 이게 데뷔곡이라서 놀랐음... 

그리고 갑자기 생각난건데 아왜도 처음 듣고 충격 많이 받았던 것 같기도...이유는 모르겠고 그냥 신선한 충격이었음..몰라 그냥 데이식스 노래는 늘 들을 때마다 놀라..
대표 사진
익인1
난 럽미올립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나두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예뻤어!! 그 노래로 입덕하기도 했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Deep in love...!! 전주 듣자마자 머리 띠용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반드시 웃는다... 뭔가 친구 사이라도 깨기 싫어서 오늘 네앞에서만은 반드시 웃는다는 가사가 너무 내 얘기 같아서? 충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한페될 전주 피아노 소리 들리자마자 소름이 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럽미올립미, 어쩌다보니, 이상하게계속이래, 한페될, 태양처럼..,,,,, 너무 많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ㄱㄹㅁ 나도 지금 머릿속에 본문 말고도 생각나는게 너무 많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맞아 태양처럼 진짜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데식 노래 충격받은 노래 너무 많은데 가사나 노래가 좋아서 충격받은거 그중 제일 기억남는건 럽올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베스트파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처음 듣고 너무 충격받아서, 아직까지도 내 최애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레스큐미 ㅋㅋㅋㅋ 내가 여태 들었던 케이팝에서는 이런 메탈스러운 사운드를 들은 게 처음이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사 보고 놀란 건 sing me 노래가 화자가 되어서 영원히 불리고 싶다는 게 충격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 노래 잘 모르는 사람이 많아서 너무 아쉬워 진짜...
덧붙이면 강영현이 영원을 믿는 사람은 아니었는데(지금은 믿고 싶어졌다함) 사람은 몰라도 노래는 영원히 남으니까 영원히 불러달라고 하고 나를 잊지 말아달라는 꽃말을 찾아서 꽃을 가사에 쓴다는 그 가사 디테일 하나하나가 충격이야 진심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ㅇㅈ.. 본문 쓰면서 씽미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진짜 댓글 딱 내가 생각하는 그대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sing me는 멜로디나 분위기가 청량하고 밝은데도 들으면 눈물나.. 그리고 데이식스와 마이데이는 이 노래를 콘서트 언제에 부르는지 아니까 더 슬퍼져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마흘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맡겨봄?
14:33 l 조회 1
한국은 인적자원이 다인 나라라 인맥으로만 경영하면 안됨
14:33 l 조회 1
하투하 스텔라 블러셔 뭘까
14:32 l 조회 1
헐 축구 32강 진출 실패로 아예 끝난거야??
14:32 l 조회 1
갈비뼈 개 아픔..
14:32 l 조회 4
제시마시 어떠십니까? // ???: 그게 누구고???
14:31 l 조회 8
파추호 슈돌 시절에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했었는데 저 강단이면 ㄹㅇ 그랬을 것 같음
14:31 l 조회 9
근데 내가 정국이면 2집 부담되긴 할듯2
14:31 l 조회 35
근데 정치인들 나서봤자 저렇게 페북에 글올리고 해봤자 국감이 끝임1
14:31 l 조회 12
한일중 축구 상황3
14:30 l 조회 38
엔위시는 명곡이 너무 많다
14:30 l 조회 10
헐헐헐 정국 솔활 오나????8
14:30 l 조회 40
정국이가 솔로 활동 이야기함 ㅋㅋ 궁예아님2
14:30 l 조회 58
명보야 한국오지말고 남아공으로 이민가서 살걸 추천한다..3
14:29 l 조회 11
축협이 ㄹㅇ 노답이라고 느끼는 점2
14:28 l 조회 37
축협 국감이 열렸던 시기가 24년 9-11월이였음 근데 12월에4
14:28 l 조회 80
내 본 몇몇 팬들이랑 어그로들은
14:28 l 조회 23
정국이 지금 듣는 아일릿 노랴 뭐야?4
14:28 l 조회 114
신세계 재밌어?9
14:27 l 조회 19
정보/소식 민주당 "홍명보 당장 사퇴하고 축협 가만 안두겠다” 32강 진출 실패 후폭풍9
14:27 l 조회 1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