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9201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6
이 글은 5년 전 (2021/5/0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한서 엔딩은 늘 누군가가 필요했던 한서가 누구의 도움없이 스스로 선택하고 활약한 일이었다고 생각함. 

위험하니까 도망가있어라 했는데 한서가 거절했고 

하키채로 때리라고 했는데 한서가 선택한거고 

끝내 본인이 희생한거 

맨날 눌려서 살았던 장한석한테서 스스로 깨고 나온거고, 형으로 따르고 싶었던 빈센조한테서 인정받았고, 자기 힘으로 자기 사람들 구하고 판을 만든거 

 

빈센조는 기본적으로 감정을 풍부하게 표현하는 캐릭터가 아님. 

(물론 홍차영은 원앤온리 예외임.) 

워낙 살벌한 삶이라 감정을 묻어두고 숨기는데 능숙함. 

오열하거나 이성을 잃거나 미련을 가지거나 하지않고 

차라리 누르고 눌러서 분노로 표출할 때 좀 더 잔혹해지는 편? 

그마저도 뜨겁지않고 차갑게 분노함. 

내 패밀리를 잃었을 때도 마찬가지로 감정은 혼자 속으로 삭히고 흘린 피만큼 철저하게 갚는다. 

(엄마 때도 그랬음) 

 

한서보고 동생이라고 했다=한서도 패밀리로 받아들였다 

빈센조에게 한서를 계속 생각한다는 건, 

한서가 마지막까지 남긴 것들로 내 손으로 마무리한다의 개념이라고 생각함. 

누구 앞에서 표출하지 않았지만 일을 처리하면서도 계속 한서를 생각했고 

특히 장한석 처리할 때 계속 한서 언급하고 결국 한서가 옳았다고 말하는 것도 한서 몫의 복수까지 내가 한다는 뜻도 있다고 봄. 

 

아마 빈센조는 이제껏 살면서 아프게 잃었던 자기 사람들에게 그랬듯, 한서를 생각하겠지. 후회하고, 그리워하고, 아파하더라도 기억하고 생각할 것임. 

물론, 누구에게도 쉽게 티내지 않겠지만. 

 

 

 

 

아 물론 시청자로서 내 개인적인 감상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다 받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습니다아아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자ㅠㅠㅠㅠ 빈센조다운 엔딩이었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ㅁㅈ 다 받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정리 잘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ㅠㅠㅠㅠㅠㅠㅠ 다 받아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생각보다 많이 공감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글 잘썼다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다 맞말이다ㅜ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ㅇㅈ 맞말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ㅜㅜㅜ글 잘 썼다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박 이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다 맞말 진짜 감정선 잘 파앋한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평론가냐 너 상받아라 올해의 평론가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말...나도 한서 좋아했는데 장한석 죽기 전까지 한서 언급함에서 좋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진짜 이거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이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ㅠㅠ한서야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이거...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이렇게 말 잘하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 받는다 진짜.. ㅌㅇㅌ 사람들 이거 다 읽었으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렇게 보니까 맘 편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글 잘썼다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진짜 잘쓴다ㅜㅜ내맘을 일케 글로 잘표현한거 첨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다 받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장한석앞에서 한서얘기한거 너무 좋았어ㅜㅜㅜㅜ 글 진짜 잘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 개잘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글 너무 잘쓴다ㅠㅠㅠㅠ 우리한서.. 센조마음 이해가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거다 이거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취향님한테 이 글 알려드리고 싶다ㅠㅠ 많은 사람들이 읽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맞는 말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뭐야... 뭔가 찝찝했던 내 속의 응어리가 확 풀렸어... 이렇게 설득되는 글은 또 첨이네
쓰니 글 너무 잘쓴다... 빈센조 다시 첨부터 봐야겠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씨피 회사가 요즘 안줘
23:46 l 조회 1
그냥 진짜 믿어보고싶다
23:46 l 조회 1
아 핱시 한 출연자때문에 개빡침
23:46 l 조회 1
라이즈 정송박
23:46 l 조회 1
드림 언능 보고싶
23:46 l 조회 1
내 방에 귀신이 있나 먹던 과자가 사라짐ㅋㅋ
23:46 l 조회 1
아니 우유경이 될 것 같긴한데 우열이 규리를 알아보려고 한다는 거 자체가 너무 싫음
23:46 l 조회 1
최애 너무 자낮이라 속상하다
23:45 l 조회 1
OnAir 핱시 제작진도 이런거 안내보내고 싶엇을텐데 걍여기서종영하시죠
23:45 l 조회 2
한소희랑 제니가 이상형이면1
23:45 l 조회 8
OnAir 내가 유경이었어도 개빡쳤다
23:45 l 조회 24
근데 짹 해시 ㅇㅇ아놀자 이거 어쩌다 유행인겨
23:45 l 조회 7
OnAir 아니 진실게임 걍 모두가 정털릴줄알았는데 우열 왜..???
23:45 l 조회 34
우리판 제발 일반인으로 모두에게 사랑받는 공주롤 좀 안먹었음함
23:45 l 조회 10
이거 영화 안본사람 무료로 볼 수 잇으니까 보러 가ㅏㅏ
23:45 l 조회 22
잇츠미 계속 추면 살빠질까?1
23:45 l 조회 5
소속사 개싫어
23:45 l 조회 9
역사 문제에서 쉴드쳐서 하나도 좋을 거 없다 생각함
23:44 l 조회 12
진짜 계속 빌드업 하네2
23:44 l 조회 92
OnAir 와 서원이랑 사랑방가는중에 우열한테 손흔드넼ㅋㅋㅋㅋㅋㅋ3
23:4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