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927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5년 전 (2021/5/03) 게시물이에요

[잡담] 우리 필이 벌써 또 보고 싶다 | 인스티즈 사랑둥이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아직 안봐서 곧 보지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난 일주일 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모야 결국 보잖아. 그래놓고 꼭 이제 안보는것처럼 어? 물론 맨날 보고싶은건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진짜 돈 다 쏟아붓고 있어 ㅋㅌㅊㅋㅋㅋ큐ㅜㅜㅜ 너무 보고 싶은걸 어떡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중되면 다 좋은 기억으로 남을거야 백퍼.. 지금은 좀 아까워도 콘서트는 후회없다는 거랑 똑같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ㅇㅈㅇㅈ 일단 오프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필아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첫공보고 눈 돌아서 19일 공연 또 예매해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춤도 그렇지만 표정이 진짜
2:29 l 조회 1
그 중소여돌챌린지는 뭔데?
2:29 l 조회 14
이런 경우는 얼굴이 다 이긴건가?
2:28 l 조회 20
누너예 도입부 진짜 사기같다
2:28 l 조회 8
클롭이랑 펩 둘다 쉬고있다면서요!!!!!!
2:28 l 조회 6
아니 춤을 못추나했는데 그게 아니여서 더 당황스러운듯
2:28 l 조회 31
대형은 또 열심히 추네2
2:28 l 조회 28
중소돌 파는데 대형이랑 챌린지 하기 싫음
2:27 l 조회 44
오 플만 보고 또 억까플인가 했는데 7
2:27 l 조회 99
노래든 춤이든 능력이 하난 확실한게 필요한 거 같음
2:27 l 조회 19
이무진도 힙사사돈 열심히 리액션해줬는데2
2:26 l 조회 59
원빈 트리트먼트 어디거 쓸까
2:26 l 조회 19
자기가 했던 챌린지랑 비교되고
2:26 l 조회 58
국대 축구 살아나려면… 클롭 데려와4
2:25 l 조회 39
난 남돌 짹에서 조롱 좀 당한다고 한먹는 감성 진짜 이해 안됨25
2:25 l 조회 162
아 진짜 그룹 혼자 쓰나..ㅎㅎ10
2:25 l 조회 206
새삼 챌린지 하나하나 표정이랑 춤 개열심히하는 돌들 리스펙이다1
2:25 l 조회 35
근데 챌린지 저러는 경우가 많나?12
2:25 l 조회 96
ㅇㅎ 첼린지 비교8
2:24 l 조회 266
본부제 나눌 때 가장 중요한게 컨트롤타워인데
2:2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