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포카 산 계정을 계폭해서 그 분한테 미리 말씀을 드렸는데 까먹고 주소를 다시 말씀 안 해드렸어ㅠ 그래서 뒤늦게 답장했는데 넘 죄송하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오지랖 같나..? 하 넘 죄송해서…
| 이 글은 5년 전 (2021/5/0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포카 산 계정을 계폭해서 그 분한테 미리 말씀을 드렸는데 까먹고 주소를 다시 말씀 안 해드렸어ㅠ 그래서 뒤늦게 답장했는데 넘 죄송하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오지랖 같나..? 하 넘 죄송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