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171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5년 전 (2021/5/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욕 먹어라는 아닌데 다른 짤도 보면 온도차 나는 것도 맞고 다른 상도 아니고 대상인데 박수는 좀 성의있게 쳐줬어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함...그렇다고 리스트니 뭐니 해서 욕 할것도 아니지만 결국에 배우들이 배우병이니 급차별이니 이런게 배우들 때문에 나오는 말들이라서 뭐....ㅋㅋ나도 뭐 고고하게 앉아서 이러는거 진짜 별로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분위기 좋고 박수 잘 쳐주면 예전부터 그런 얘기 나올 일 없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아이돌 배우 둘 다 파는데 솔직히 별로긴 했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신곡 뭔가 옴걸 느낌나1
19:27 l 조회 1
저게 여돌팬인지 회사팬인지 구분도 안가네
19:27 l 조회 1
나 요즘 원이 , 원희 이 두명이 최애야
19:27 l 조회 1
엔재현 제대후에도 프라다 엠버서더구나1
19:27 l 조회 1
대중귀 가진 나는 이번노래 좋다!!!!!1
19:26 l 조회 2
아니 트위터에서 #xx야놀자 이거 해시태그 개웃기네ㅋㅋㅋㅋ2
19:26 l 조회 10
슴 컴백은 저연차는 날짜 신경 좀 쓰고4
19:26 l 조회 20
하투하 연말에 캐롤 같은 거 내줬으면
19:26 l 조회 7
장터 오늘 8시 놀티켓 선예매 티켓팅 용병 구해요 1
19:26 l 조회 7
글 들어가면 제목 볼드체 되는거 원래 그랬나?1
19:26 l 조회 8
라이즈 쇼챔 사녹 나온대1
19:26 l 조회 37
짐살라빔 좋아하는 사람 있음?3
19:26 l 조회 13
레몬탱 중간에 선녀파트느낌이라해야하나
19:25 l 조회 14
놀 티켓 한 번 눌러 두 번눌러? 9
19:25 l 조회 20
스디파 보고왔는데 바다 개멋있네3
19:25 l 조회 15
혹시 요즘도 중국팬들이 멜론 하트 사줌?6
19:24 l 조회 38
제베원 새 인형 언제쯤 나올까
19:24 l 조회 23
빅뱅콘 암표 공지 올려주는거 미쳤다..ㄷㅂ1
19:24 l 조회 45
하투하 개취로
19:24 l 조회 23
이재명 공소취소하면 진지하게 탄핵감이라고 생각해5
19:24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