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근데 지금 아무런 해명도 피드백도 안되고
근데 지금 아무런 해명도 피드백도 안되고
피해자만 있는 상황에서
뭐 잘못한 애들 나오지도 않았는데
일반화다 싸잡혀서 억울하다 이렇게 말하면 솔직히 어느정도 안 좋은 말 튀어나갈 수 밖에 없는 것도 감내해야지 ㅋㅋㅋㅋㅋ....
상황에 안 맞는 말이잖음
|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근데 지금 아무런 해명도 피드백도 안되고 피해자만 있는 상황에서 뭐 잘못한 애들 나오지도 않았는데 일반화다 싸잡혀서 억울하다 이렇게 말하면 솔직히 어느정도 안 좋은 말 튀어나갈 수 밖에 없는 것도 감내해야지 ㅋㅋㅋㅋㅋ.... 상황에 안 맞는 말이잖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