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인티 13년도부터 했고 그땐 알았어 당연함... 엄청 활발했고 레전드도 많이 나왓지 근데 지금도 있는 줄은 몰랐음 걍 독방/큰방에서 그취첵이나 나페스 걸고 쓰는 게 다인 줄 알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
|
나 인티 13년도부터 했고 그땐 알았어 당연함... 엄청 활발했고 레전드도 많이 나왓지 근데 지금도 있는 줄은 몰랐음 걍 독방/큰방에서 그취첵이나 나페스 걸고 쓰는 게 다인 줄 알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