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글쿤이 노래가 별로라는 게 아니라 걍 오~! 하고 말았다는 얘기임
근데 이제는 뮤비까지 틀어놓고 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냐............................... 이 노래 뭐냐......... 중독성 에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
|
첨에 글쿤이 노래가 별로라는 게 아니라 걍 오~! 하고 말았다는 얘기임 근데 이제는 뮤비까지 틀어놓고 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냐............................... 이 노래 뭐냐......... 중독성 에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