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전에 보고 오랜만에 보는데 다들 에티튜드 그대로다, 더 멋있어졌다, 잘한다, 노래 여전히 좋다, 응원한다ㅡ 이런 댓 많아서. 내가 보기에도 얘들 여전히 겸손하고 자기관리 잘하고있는데 몇년만에 본 사람들 눈에도 그게 보이는구나 싶어서 좋더라. 아 물론 알못 머글들의 대환장 댓글도 가끔 있는데 그런건 아예 타격감 제로라서 쓰루해버림ㅋㅋㅋㅋㅋ
|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
|
몇년 전에 보고 오랜만에 보는데 다들 에티튜드 그대로다, 더 멋있어졌다, 잘한다, 노래 여전히 좋다, 응원한다ㅡ 이런 댓 많아서. 내가 보기에도 얘들 여전히 겸손하고 자기관리 잘하고있는데 몇년만에 본 사람들 눈에도 그게 보이는구나 싶어서 좋더라. 아 물론 알못 머글들의 대환장 댓글도 가끔 있는데 그런건 아예 타격감 제로라서 쓰루해버림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