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은혁 : 멤버들중에 나랑 가장 안 맞는 것 같은 사람.. 동해 : 정답! 나 알아. 나 은혁 : 어? 동해 : 나 아냐? 나이길 바랐는데. (너의)모든 지목 대상이 나이길 바랐어 2. (팬미팅에서 시원&은혁 둘 중에 동해가 골라야 하는 상황) 시원 : 잠시만요 저한테도 말할 기회를 주세요 은혁 : 시원아 조급하냐? 은해는 레알이야
3. 동해 : 은혁아, 너를 중학교 2학년 때 (처음) 봤을 때. 난 너랑 같이 듀엣을 할거라고도 생각했었고 너와 슈퍼주니어를 할 거라는 것도 생각 했었어.. 좋아한다는 말보다 사랑한다는 표현이 더 어울리겠다. 사랑한다, 널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문자 진동 소리) 문자 왔다 지금, 사랑한다. 이게(이 문자가) 너이길 바란다. 사랑한다... 4. 동해 : 그냥... 뭘 해도 좋아 니가. 뭘 결정해도 네 편이야. 네 편이고.. 그냥 항상 너 옆에 내가 있을게. 너 하고 싶은거 다 해! 은혁 : 나... 사랑해? 동해 : 완전... 완전 사랑하지. 야! 사랑한다! 사랑해!! 은혁 : ㅋㅋㅋㅋ 나 얼만큼 사랑해? 동해 : 진짜..... 엄~~~청 많이 사랑해 은혁 : 아니..부족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