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재밌어 완전 재밌어 세상에 이런 드라마가 존재하는 지금 내가 함께 존재한다는게 감사하다 서인국 외모 미쳤고요 뽀블리 사랑스러움 미쳤고요 메인커플 서로가 서로의 불행인듯 구원인 이 서사도 미쳤고요 심지어 서브 커플 서사도 개꿀잼각임 이 삼각관계 앞으로 어떻게 될지 정말 이 드라마 넘 재밌어요 멸망 볼까말까 고민하는 1분 1초가 아까움 일단 시작하세요 제발
|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너무 재밌어 완전 재밌어 세상에 이런 드라마가 존재하는 지금 내가 함께 존재한다는게 감사하다 서인국 외모 미쳤고요 뽀블리 사랑스러움 미쳤고요 메인커플 서로가 서로의 불행인듯 구원인 이 서사도 미쳤고요 심지어 서브 커플 서사도 개꿀잼각임 이 삼각관계 앞으로 어떻게 될지 정말 이 드라마 넘 재밌어요 멸망 볼까말까 고민하는 1분 1초가 아까움 일단 시작하세요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