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437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0
이 글은 5년 전 (2021/5/27)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원래도 3팀씩 방송했을때 2시간정도 했잖아 

근데 생방에다가 6팀 다 무대하고 VCR도 있을건데 

4시간하는거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사실 1주에 3팀하는걸 보고 4시간 말 나오자마자 예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왜 욕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무대만 빠르게 보여주고 결과 발표하고 끝내라고 하기에는 그동안 진행해온 포맷이 잇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시즌은 2시간쯤으로 해서 그럴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봐서 몰랐엉 2시간안에 6팀 다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치 2시간반 6팀 2시간 5팀이었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순발도 로투킹은 1, 2위만 잡고 자막으로 후르륵지나갔엉 피디바껴서 2배로 늘었나부다 4시간동안 생방으로 고생시킬거면 재미라도 있으면 좋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뭔가 3시간 정도로도 충분히 끝내기 가능할것 같음 엠넷 하는거 보면 1시간은 순위발표에 쓸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이라도 3시간으로 줄이자 너무 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순위발표까지 엄청 늘어지게 끌 것 같아.....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시간이 문제가 아니라 그 4시간을 노잼으로 질질끌게 뻔해서 욕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 노잼이라 4시간동안 보고있기 힘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맞아.. 생방이라 덜 할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 질질 끌겠다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ㄱㄴ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보통 비하인드랑 무대 한 20분 하지 않어? 20분 6그룹 해도 2시간인데 3시간이면 몰라도 4시간은 오바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순위발표를 한 팀 한팀 다 하려나 아님 노잼편집실력으로 얼마나 질질 끌려고.. 3시간으로 줄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킹덤은 무대가 이전시즌보다 훨씬커서 어쩔 수 없음... 세트 짓는 시간 때문에 4시간 하나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너킥
10:26 l 조회 1
최근 새벽에 메시랑 홀란드 경기보다보니까 .....
10:26 l 조회 1
입중계하는 돌들 개답답하겠다 ㅋㅋㅋㅋㅋㅋ
10:26 l 조회 1
OnAir 케리그팬) 큰일났다 기혁이가 잘생겨 보임
10:26 l 조회 1
치킨 시켰는데 치킨 열심히 먹는중
10:26 l 조회 1
OnAir 에휴 또 설영우 선발이냐
10:26 l 조회 2
OnAir 설영우 빼면 안되냐
10:26 l 조회 3
OnAir 아니 님 전술 능력 없는거 인정하고 선수빨 인정하라고ㅎㅎ
10:26 l 조회 2
OnAir 박지성도 답답하면 뛰어달라
10:26 l 조회 2
OnAir 우리나라 못하는것 처럼 보이는게 걍 걸으니까ㅋㅋㅋㅋㅋ
10:26 l 조회 4
OnAir 전체적으로 다들 집중 좀 하자
10:26 l 조회 4
좀 잘해봐..옌스는 또 오ㅐ 안써
10:26 l 조회 4
OnAir 아니 왤케 안뛰냐 다.. 1
10:25 l 조회 25
OnAir 이태석도 본팀에선 잘하는데 아쉽당
10:25 l 조회 21
국방부 김도영 내놔1
10:25 l 조회 27
OnAir 이태석 진짜 뭐지 이래도 옌스를 안쓴다고?2
10:25 l 조회 74
OnAir 옌스 왜 안씀?2
10:25 l 조회 37
멕시코 사람들은 경기 재미없게 하면 야유하는듯ㅋㅋㅋㅋ4
10:25 l 조회 40
근데 중국은...대체 어쩌다가 인구가 그렇게 많은데 월드컵을 나오지도 못함...?1
10:25 l 조회 28
OnAir 능력이 없으면 선수빨이라도 세워라
10:2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