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507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5년 전 (2021/5/3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쩌라는건지..아니 저거 일본팬들은 저멤버를 한국팬이라고 생각한적도 없고 일본광팬컨셉이라고 받아들였는데 왜 여기서 한국팬이라고 하는거야?

저멤버가 예능개그캐로 오바를 많이하는편이라 저런거고 유명밈중에 하나임 이라고 설명도 해줬는데 결론은 그래도 기분나빠... 문화를 다 이해하라는 것도 아니고 저런 밈이 있다더라 하는데도 그런밈도 기분나빠....무한도돌이표

대표 사진
익인1
타팬이면 걍 가만히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응 좀 가라앉음-우익 끌고와서 또 까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분이 나쁘니까 나쁘다 하는 거겠지 뭐 어쩌라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플을 더 늘리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팬이라고 말하는 이유 모르겠음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어써놔서구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별생각없는데?? 한국어 쓰는게 쟤네 원래 그런다는데 뭐
한명이 말하는것도 아니고 여러명이 저거 원래 일본덕후들이 하고다니는 모양새라서 밈이라는데 그럼 맞는가보지 왜 자꾸 그럼... 할수도 있지 저게 왜 한국팬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아니 저게 어딜봐서 한국팬이래 왜 한국팬들 우스운 이미지 스스로 만드는지 이해안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뭘 자꾸 타팬이면 가만히 있으랰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탑백에 4곡있네
16:30 l 조회 1
방시혁 구속되나2
16:29 l 조회 29
오늘 날씨 완전 조이 안녕 날씨다
16:28 l 조회 13
놀티켓 동접 안 되는 게 다른 기기로 로그인하면 튕겨?4
16:27 l 조회 17
ㅎㅌㅎ노래 처음으로 불호다..1
16:26 l 조회 57
하투하 레몬탱 유하 파트 좋다2
16:25 l 조회 30
핱시 최고시즌 언제지?7
16:25 l 조회 42
요즘 걍 외국인들 할말 없으면 한국보고 '차별한다' 이러는듯ㅋㅋㅋㅋ...3
16:25 l 조회 56
지디는 번장이랑 크림을 밥먹듯이 1위하네
16:25 l 조회 42
제임스 진짜 유럽인같다
16:25 l 조회 45
내돌이 더 인기 많아지면 좋겠다
16:24 l 조회 27
5분순삭 하이킥보는데 개웃ㅋㅋㅋㅋ
16:24 l 조회 12
대학생들 종강했구나4
16:24 l 조회 50 l 추천 1
한국 콘텐츠는 열심히 보다가도 문득 '저걸 만든 게 한때 못나갔던 한국이라고? 일본도 미국도 아니고?' 이따위로 생.. 1
16:23 l 조회 29
핱시 논란된 ㅈㄱㄹ 그분 2
16:23 l 조회 82
테런 슈가슈가룬 콜라보한대3
16:23 l 조회 28
근데 생각해보면 이미 해외는 예전부터 해외콘에서 자국민 위주로 받은거 아냐...??1
16:23 l 조회 44
에스파가 뉴진스 샤라웃한거 맞나4
16:22 l 조회 117
엔시티 정우는 ㄹㅇ 생머리 잘어울리는듯
16:22 l 조회 18
유튜브 이 채널 고소 먹었으면 좋겠는데7
16:19 l 조회 1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