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507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제로베이스원(8)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5년 전 (2021/5/3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쩌라는건지..아니 저거 일본팬들은 저멤버를 한국팬이라고 생각한적도 없고 일본광팬컨셉이라고 받아들였는데 왜 여기서 한국팬이라고 하는거야?

저멤버가 예능개그캐로 오바를 많이하는편이라 저런거고 유명밈중에 하나임 이라고 설명도 해줬는데 결론은 그래도 기분나빠... 문화를 다 이해하라는 것도 아니고 저런 밈이 있다더라 하는데도 그런밈도 기분나빠....무한도돌이표

대표 사진
익인1
타팬이면 걍 가만히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응 좀 가라앉음-우익 끌고와서 또 까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분이 나쁘니까 나쁘다 하는 거겠지 뭐 어쩌라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플을 더 늘리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팬이라고 말하는 이유 모르겠음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어써놔서구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별생각없는데?? 한국어 쓰는게 쟤네 원래 그런다는데 뭐
한명이 말하는것도 아니고 여러명이 저거 원래 일본덕후들이 하고다니는 모양새라서 밈이라는데 그럼 맞는가보지 왜 자꾸 그럼... 할수도 있지 저게 왜 한국팬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아니 저게 어딜봐서 한국팬이래 왜 한국팬들 우스운 이미지 스스로 만드는지 이해안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뭘 자꾸 타팬이면 가만히 있으랰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궁금한데 빅뱅은 지금 3인조로 활동해?
12:24 l 조회 5
하투하 신곡 빨간맛 무대랑 같이보니까 더 좋다
12:24 l 조회 4
썸가대 언제하는거얌1
12:23 l 조회 11
정국 인스스 저거 트위터에서 보고 걍 깔깔 웃었는데5
12:23 l 조회 29
와 개웃기다 한중일 다 얘네랑 싸울땐 말은 통햇는데 이러고 잇음
12:23 l 조회 15
에반 신곡 왤케 짧아
12:22 l 조회 11
노트북 자주 쓰는 익들아 다이소에서 파는 무선 마우스 어때?4
12:21 l 조회 28
트위터 투표 기능 사라짐?
12:21 l 조회 7
트와 한국컴백해줘 ㅜㅜ
12:21 l 조회 6
와 야오치 인스타에 보넥도가 올라오다니6
12:20 l 조회 113 l 추천 2
선크림 안바르면 주름 심해져?5
12:20 l 조회 64
솔직히 난 내 최애 괴롭히는 악개들이 밖에서 티만 안냈으면 함
12:20 l 조회 26
요즘 태산 사진 주움1
12:19 l 조회 37
썸가대 컴백안해도 나올슈잇는거?3
12:19 l 조회 55
일이칠 썸가대 나오나?6
12:18 l 조회 86
30대 남자보고 중성적이다라고 하면 욕이야?15
12:18 l 조회 64
정보/소식 "SM, 레몬 맛집이네?”…언니 에스파 열풍, 동생 하투하가 잇는다5
12:18 l 조회 71
이한 태산 그리고 이태4
12:17 l 조회 71 l 추천 2
아 위버스 사녹 걍 랜덤으로 했으면 좋겠다6
12:17 l 조회 41
희승에서 에반으로 이름 바뀐거 안아쉬워했으면 하는게
12:17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