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7762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
이 글은 5년 전 (2021/6/1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느끼기엔 그냥 어떻게 해도 욕먹는거같음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누구는 피해자하고 합의하고 응원받으면 좋았을거라는데 그렇게해도 욕먹고

무작정 고소해도 욕먹고

잘하든 못하든 욕먹는건 매한가지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맞아 잘하든 못하던 욕먹는건 매한가진데 머 어케 했으면 반응 괜찮았을거다 이런 가정자체가 무의미하다는 뜻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한거 아닌가? 과거에 한 잘못이 있으면 욕 먹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잘못한거니가 당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뭔 글이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잠 덜 깼음 자라 가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누가 ~~했으면 좀 더 나았을거라고 하길래 쓴 글임 어떻게 하든 욕먹는다고.. 내가 뭔 쉴드라도 쳤나 반응 왜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못하고 욕 아예 안 먹는 방법이 어딨음 ㅋㅋㅋ 걍 다들 자기 입장에서 그게 더 낫겠다 하는 거지 당연히 욕 먹을 짓에 이런 말이 왜나오나 모르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보고 오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하고 못하고를 왜 떠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했으면 좋았을거라는 반응이 있길래 쓴건데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응을 잘하든 못하든 암튼 욕 먹는건 똑같단거지...? 맞아 대응 잘해도 찐이면 욕 먹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맞아 잘하든 못하던 욕먹는건 매한가진데 머 어케 했으면 반응 괜찮았을거다 이런 가정자체가 무의미하다는 뜻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한 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은 어떻게 해도 욕 할 거잖아 이런 뉘앙스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중간에 떡하니 적혀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ㅇ인정 어떻게해도 욕먹는듯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 당연한 소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욕 먹을 짓 했으면 욕 먹는 거지 본인은 아니라는데 글은 걍 어쨌든 니네 욕할 거잖아 이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맥랑맹 겁나많네.. 내가 본문에 써놨는데.. 누구는 ~~했으면 좋았을거라고 하는데 <- 이 부분 안보이니 얘들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러니까 그렇게 했어도 욕할 사람들 욕할 거린 뉘앙스 같다고 지가 글 이상하게 쓰고 왜 남즐 욕함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욕하지 말란글이 아닌데 너 진짜..ㅎ 초장부터 시비터는데 내가 반응 좋아야 할 이유라도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러니까 네 뉘앙스가 그렇게 들릴 수 있다고 개웃기다 지가 잘못 쓰고 사람들이 이상하다니까 읽는 사람 맥락맹 만드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가 삭제된 댓글을 못봤으면 그냥 지나가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내둬 평생 남탓만 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까 삭제된 글 보고 쓴듯?? 대처 어떻게 하던 사실이면 뭘해도 욕먹는거는 당연한게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기가 글 이상하게 쓰고 누구더러 맥락맹이래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당연하지..이러나 저러나 가해자인건 변함 없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더 좋았겠는 말은 말그대로 ㅇㅇ보다는 이런 뜻이잖아 욕먹는건 어쩔 수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더 좋을게 없음 그냥 잘못하니까 욕먹는건데 ~~했으면 하는 가정은 진짜 무의미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의미하지만 아예 안나오기는 힘든말인듯 어쨌든 더 최악으로 이끄는 대처를 한거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본 글은 ㅎㅈ 대처 써놓고 이렇게 했으면 반응 좋았을거라는 글이었음.. 근데 ㅎㅈ 반응이 좋지는 않으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새로온 여자 매니저 진짜 웃긴다
15:10 l 조회 10
장원영일 터지고 아이돌들 갑자기 다 자기가 캐리어끌고가네
15:10 l 조회 27
쿠팡 팔튜브?광고 왤케 숭해
15:10 l 조회 10
씨없는 수박쥬스 파는 곳 없나?3
15:09 l 조회 13
이런 경우는 다행이라 생각해야하는걸까?
15:08 l 조회 17
예전에는 트위터에서 남자애 여자만들면2
15:08 l 조회 24
정보/소식 [단독] 엽기떡볶이, 17년 만에 가격 올린다…내년 7월 7% 인상8
15:08 l 조회 100
찰스엔터 근데 메이저로 나갈수록 점점 정병 붙는 느낌...3
15:08 l 조회 44
더쇼는 부활해놓고3
15:08 l 조회 54
아니 조교 때문에 결석하게 되면 저거 출결 어케 됨?1
15:08 l 조회 21
짹여미새보다 차라리 인스타 시녀들이 순수한 여미새로 보일정도2
15:07 l 조회 21
하이킥 얘기 나오니까
15:07 l 조회 17
보넥도 냥멍곰 코어
15:06 l 조회 33
레드레드 그만 듣는 법 좀5
15:06 l 조회 29
졸라 싫어하는 호모충 한뇬 고소당하네 잘갔으면 8
15:06 l 조회 67
난 억여미새짓 하는 애들이 젤 길티야....4
15:05 l 조회 34
남돌도 ㅌㅇㅌ에서 붐오면 자칭 여미새들이(여미새인데여자패는) 남자가 잘나간다고 무지성 팸3
15:05 l 조회 37
거침킥 요즘 나왓으면 서민정 이민용 개욕먹엇을거같아9
15:05 l 조회 114
니콜라스 팬들 있어? 영통 하나만 찾아줄 수 있어?1
15:05 l 조회 16
그럼 너네 이건 어케 생각함 이누야샤 찐사1
15:0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