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777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1
이 글은 5년 전 (2021/6/1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피드백 안해도 된다는 말❌ 

 

데뷔 초에 첨 논란됐을 때 사과하고 앞으로 바뀐 모습 보여주겠다는 식으로 피드백만 했어도 이 정도로 끌올 안됐을걸 

저 에스크 1년 뒤 에스크 보면 정신차린건지 바뀐 모습 보이던데 피드백만 제대로 했으면 그래도 반성하고 바뀌었다는 쉴드라도 칠 수 있었을거임.. 본인이랑 소속사가 글 썰고 다닌게 더 독이 된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타이밍을 놓친게 아니라 그냥 넘어가려고 안한거지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걸 놓쳤다고 표현하나
그냥 글만 썰고 다니는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말임 그냥 넘어가려고 피드백 안한채로 4년 흘렀고 이제와서 피드백하기도 모양새가 웃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언급하는 순간 탈퇴해야하는 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 탈퇴 ㅋㅋㅋ 남한테 피해준것도 아닌데 니 본진 논란멤이나 탈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바뀐거 같던데 사과했으면 깔끔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닥 여혐 관련해서 발전된 모습 보여준적도 없는데 사과안하고 버티는게 더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차라리 인지도 좀 적었을 때 피드백하고 끝내지... 그게 본인한테도 나았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 썰고 다녔잖아 심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나 그걸로 연예인 본인요청 삭제된거..?? 처음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삭제하고 다니지 않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4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66 썰고 다닌 게 큰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피드백 왜 안 한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드배 좀 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근데 에스크를 왜 사과해야됴ㅐ? 과거에 걍 친구들이랑 논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에스크 내용 본거맞음? 저런 생각을 가지고 말했던사람이 연예인을 한다는데 과거에 논걸 왜사과하냐니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 그럼 타돌들이 선배돌 까고 이런 건 왜 사과하고 욕먹음? 그냥 자기가 이용하는 카페나 미니홈피에 적은게 다 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순 섹드립이 아니라 여혐적인 내용이 많았고 주 소비층이 여성팬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년후 보니까 걍 달라진 것 같아서 그렇구나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달라진건지 연생기간이라 이미지 관리 한건지 어케 알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연생 기간 아니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기간은 아닌데 준비하기 전은 맞음 그래서 전학 간거고 회사 들어간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 에스크 연생 준비하기 전 아님. 에스크 쓴 거 중1 때라 축구도 본격적으로 준비하기 전이였음. 이후에 중학교 전학 간 거도 축구 본격적으로 준비한다고 전학 갔던 거고. 그러다가 중3 말에 축구 포기하고 고등학교 들어가는 데에 문제 생겼다가 한국예고 미술과 티오 남아서 들어갔다가 한림예고로 전학 오고나서 소속사 들어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0에게
나 저 에스크 말하는거 아니고 말투부터 싹 다 달리진
에스크 말하는건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9에게
그거도 축구 준비하기 전 ㅇㅇ 축구 본격적으로 준비한 거 중2-중3 때임. 저 바뀐 말투 에스크는 중2때고. 내말은 저때 연습생 준비한 거 아니라고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생기간은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거 예전엔가 친구가 한거라고 인증하고 글올리지 않았어? 내 기억조작인가 뭐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맞아 친구가 안풀린 셀카로 인증 다 하고 그렇게 말하긴 했는데 말 뿐이기도 하고 문제된 에스크가 한두개가 아니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그치 맞네 그래서 난 해명 다 된 줄 알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걍 쉴드라는데 그랬으면 본인이 썰고 다닐리 없고 본인이 한게 아니다 라고 직접 말하겠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추천 저것좀 못 없애나 아 드러워 죽겠어 진짜
12:03 l 조회 1
근데 그러고 보니 요즘 '아이돌 특례' < 이거 이제 거의 사라졌다ㅋㅋㅋ
12:02 l 조회 12
정보/소식 [단독] 北 철책 남하, 군사분계선 80m 코앞까지 밀고 내려왔다
12:02 l 조회 19
나 갈땐 시위 끝나라 제발
12:02 l 조회 6
공차 맛있는 거 추천 좀 해주라1
12:02 l 조회 6
개인 사정으로 탈퇴했다는 입장문에1
12:01 l 조회 26
이집트 역전으로 월드컵 사상 첫 승
12:01 l 조회 12
저건 ㄹㅇ 팬이 아니라 전형적인 남초식 벅차는 글이라 뭔가 거부감 드는것 같음4
12:01 l 조회 50
오픈준비중인데 도대체 왜 막 들어오는거야!!!!!!!!!!1
12:00 l 조회 21
아니 걍 한국인들만 아는 미백 크림이 있음....3
11:59 l 조회 99
스테이씨 이번노래 왜 안뜰까5
11:59 l 조회 50
정보/소식 속보)JTBC, 최소한 인원 제외 멕시코에서 철수 지시5
11:58 l 조회 222
제왑 저긴 남 논란에 렉카식 영업하는거 좀 그만했으면 좋겠음5
11:58 l 조회 90
다른 회사들도 저때 시기에 데뷔한 아이돌들 대학교 대학원 나온 돌들 많을텐데ㅋㅋㅋ3
11:57 l 조회 53
오늘 놀티켓 머 티켓팅 잇어?1
11:55 l 조회 113
놀티켓 자리 고르고 결제창으로 넘어 갔을 땐 빠르게 안 해도 되지? 4
11:55 l 조회 50
제왑 인성영업 안 하네 하는데 꾸준히 해 쇼츠로도 뜨더라6
11:55 l 조회 76
난 걍 '아이돌을 인간으로 대해주는 엔터사' < 이거 자체가 허상이라고 봄8
11:55 l 조회 165
한국인피부색 표백어쩌는애들 진짜 한국좀와봤으면좋겠음ㅋㅋㅋㅋㅋ6
11:55 l 조회 96
익들아 알바천국에 일주일 전에 이력서 넣었는데 아직도 미열람이거든? 이런 경우는 대체 뭘까6
11:5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