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에이프릴 이거 보고 있음? 디에스피 이거 보고 있음? 이때 완전 무명이었는데 정말 대중들이 오늘 해명문 나오자마자 바로 이거 찾았다고 생각함?
해명문 나올때마다 구석기 무명이던 시대때 유물인 영상, 사진들 반박증거 다 누가 찾는거라 생각함? 데뷔 초 팬들임.
데뷔 초 구 팬들이 다 찾아서 바로바로 올리는거임. 왜 그런지 진짜 모르겠음?
팅커벨 전부터 너네 말 많았던거 몰라? 현주 팬덤 제일 컸을때부터 커뮤들에서 제일 많이 나왔던 말이 뭔 줄 알아?
(1) 에이프릴 간잽해서 자컨 보는데 진입장벽 심하다(대충 팀워크 쎄함 보인다는 말)
(2) 현주 성격 어때? 겉도는것 같은데 (그 자컨들 간잽하던 사람이 물어보면 골수 팬들이 달았음) 이 두개임. 그때부터 팬들 다 느끼고 있고, 유투브건 어디건 우려의 목소리를 엄청 냈음.
그거 다 기억하는 옛날 팬들이 바로바로 찾아내서 올리는거야..
솔직히 처음에 “어린 나이에 서로 이해하는게 부족하여 오해가 생겼던 것 같다. 현주에게 연락하여 사과하고 오해를 풀겠다.” 이렇게만 나왔어도 여기까지 안왔다.
보통 사람이면 응급실 갔다온 의료기록까지 있으면 화들짝 놀라서 저렇게 반응하지 펄쩍 펄쩍 전면 부정하고 날뛰며 바로 ‘고소’ 이야기 하며 계속 현주 욕만 하지 않음.
지금 현주 입장은 ‘데뷔 전 연습생부터’ 시작된 왕따로 정신병 시작되고 아픈 곳 많아진건데,
계속 현주가 말했던 사건들 있던 일이라는걸 반증시키며 걔가 왕따 당할만 했다 그럴만 했다로 일관되게 말하는거 알고 있음? 정신 차려라 진짜..
지금이라도 생각 있으면, ‘서로 멤버들끼리 어린 나이라 트러블이 있었고 현명하게 대처 못했던 것 같다. 고소 취하하고 현주 직접 만나서 대화해보겠다.’ 라고 오피셜 내셈. 알바들 풀지 말고.
(1) 현주가 안무를 안외우고 불성실했다. -> 멤버 포지션 바꿔서 안무추는 영상에서 현주가 제일 잘 하고 다른 멤버 알려줌. = 숙지 잘 하고 있음
(2) 현주가 화를 잘 안내는데 나한테 화를 처음으로 냈다 = 매일매일 소리 지르고 신경질을 부렸다 = 말 앞뒤 다름.
(3) 샵 안옴 = 샵 온거 사진 찍힘
(4) 뮤뱅 리허설 빠졌다 = 뮤뱅 출근 해서 참석 증거 나옴
(5) 뮤뱅 아니고 다른 음악방송 $$고 데뷔 1주차 만에 펑크냈다고 방송에서 찍힘 = $$ 일땐 이미 3주차로 말이 안맞음
(6) 멤버들이 현주를 무서워 했다 = 무서워한거 치곤 제일 막내인 진솔이 “정신이 나갔나” “조용히해” 등등 말을 거침없이 잘하고 다른 멤버들도 잘 놀림.
= 해명문들 올라올 때 마다 말 하나하나 다 다르고, 일관됐던 주장은 딱 하나임. “현주가 왕따 당할만 했다”
……. 얼마나 진짜 그냥 당연시하며 애를 무시하고 괴롭히는게 일상이었으면 저렇게까지 합리화가 당연시 됐을까…..
현주가 아예 무결점에 단점 없는 청렴결백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음. 인간은 누구나 단점이 있고 장점도 있음. 너네들도 장점이 있겠지.
근데 문제는 다수가 1명을 따돌렸고, 정신적 괴롭힘을 주어 ‘자살시도’를 해서 ‘응급실’ 실려가게 만들었다는게 문제임.
걔가 뭐 만화속 여주인공처럼 단점 하나 없이 착하기만 하고 니들이 악역이라는게 아니라, 서로 대화로 풀고 팀워크 다져가며 으쌰으쌰 할 수 있는 걸, 다수가 한명을 몰아간게 문제라는거임.
그 한명을 다수가 몰아갔다는 증거도 해명문들 보면 잘 보이던데.
자살시도한 그 날밤 일을 ‘고작 그런 일로’ 라고 표현하고 ‘유투브보니 인기 많아지고 행복해 보이더라’ 등등 말하며 비꼬는 것도 그냥 너네들이 쓴 해명문 곳곳에 몰아가는 말투가 가감없이 다 적혀있던데,
그게 문제라는 거임. 걔가 그런 일 당할만 한 애였다 라고 말하고 싶은가본데, 그거 자체가 잘못됐다는거임. 너네 주변에 이런거 가르쳐주는 어른들 아무도 없었음? 답답하다 진짜..
(욕이 있어서 인티라서 내가 몇부분은 수정했다 내용은 건드린게 없음 욕 감탄사 지움)

인스티즈앱
제발제발 공기업 오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