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침대에 여자 발이…" 방탄소년단(BTS), 공식 인스타에 올라온 의문의 사진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1/06/23/20/d93f631c586a7f3500806e3c289e707f.jpg)
[톱스타뉴스 한수지]그룹 방탄소년단(BTS)의 SNS에 의문이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되고 있다.
23일 방탄소년단(BTS)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TV리모컨이 놓인 정체 불명의 침대 사진이 게재됐다.
더구나 해당 사진 속 침대 밑에는 신원을 알 수 없는 여자로 추정되는 인물의 발도 함께였다.
노란색 페디큐어를 칠한 인물의 발이 일부 드러난 이 사진은 SNS 및 온갖 커뮤니티에 확산되며 논란이 되고 있다.
인스타 계정은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멤버들이 아닌 소속사 하이브(빅히트 뮤직)가 운영하고 있으며, 멤버들이 직접 관리하는 공식 계정은 트위터 뿐이다.
현재 팬들은 "계정 관리자의 실수다" "소속사는 직원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고 있다" "애꿎은 멤버들이 피해를 보게 됐다"라며 분노를 터뜨렸다.
또한 팬들은 소속사 직원들이 과거에도 문제를 일으킨 적이 있다고 주장하며 강경한 문책을 요구하고 있다.
한수지 : reporter@topstarnews.co.kr / 취재 및 보도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