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61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샤이니 방탄소년단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0
이 글은 4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팬들은 조용🤫.. 

[잡담] 이 아이돌 성격, 나이 어떨거같아? | 인스티즈

[잡담] 이 아이돌 성격, 나이 어떨거같아? | 인스티즈

[잡담] 이 아이돌 성격, 나이 어떨거같아? | 인스티즈

[잡담] 이 아이돌 성격, 나이 어떨거같아? | 인스티즈

[잡담] 이 아이돌 성격, 나이 어떨거같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코 깨물어줄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본진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애교 많아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이는 갓 스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4? 뭔가 차분하고 듬직한 성격일거같아
나이 아니라면 미안.. 내가 나이 궁예 잘 못해 하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름만 알구 나이,성격 몰라서 참여해볼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0대 초반이구 애교 많을것같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3? 사진 자주 올리는데 올릴 때마다 글 적는 곳에 임티 하나씩만 적어서 올릴 것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조용조용할거 같음 나이는 2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되게 차분할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4 당 용 이런 말투 쓸거같아 적당한 애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3~25 차분해보이는데 이런글 올라온거보면 의외로 깨발랄 허당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이.. 24?25? 성격은 단호박 느낌
근데 누규셔 개잘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더보이즈 에릭님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고마우 개잘생기셨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는 댓글이 넘 웃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참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격이 어떠셔?? 나 진짜 궁금해졌어 헐 근데 00년생 이시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엄청 활발하고 텐션 높아! 애교도 많고 에너지 넘치는 강아지 같달까 근데 가끔 텐션 너무 높으면 형들이 진정하라고 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활발한 성격이구나 ㅋㅋㅋㅋㅋ와 이 글 통해 알아갔다 알려줘서고마워 귀여우신 분이셨구나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0중반(25쯤?) 차분한데 한번씩 확 텐션 올라가는 타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3 차분하면서 애교 있을거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뜻밖의 본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댓글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이 25 말 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 23? 솔직히 생긴 건 약간 차갑게 생겼는데 이런 분들이 꼭 반전으로 엄청 애교 많고 사랑 가득한 성격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엄청 시끌시끌 해보임 개구쟁이 같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5
팬들한테 다정한데 멤버한테 깝죽 장꾸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딱 얼굴만 봤을땐 되게 무뚝뚝할 거 같어 약간 차가운 느낌도 있고... 나이는 21-24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앗 킹덤즈라 체육대회때 봤는데.....ㅎㅎ 귀여우시더라^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6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말랑말랑 말랭인데 차분할 것 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무조건 피지컬로 왼른정하는거 맛알못이긴 해…
10:12 l 조회 1
가요대전 썸머 이번에도 치지직 중계 있을라나
10:12 l 조회 3
투바투 태현 크트팬이야? 모자 늘 쓰고있어
10:11 l 조회 4
트위터 시작하긴 했는데 잘 안보게 된다
10:11 l 조회 5
아 선배님들이랑 술먹다가 취ㅏㅎㅁ
10:11 l 조회 3
라이즈팬들아 하나만 물어볼께2
10:11 l 조회 21
개빡치네
10:10 l 조회 28
정보/소식 속보) "원가부담 더는 못 버틴다"…롯데칠성, 2년 만에 출고가 5.3%
10:10 l 조회 18
데뷔 4년차이나면 많이 나는건가?4
10:10 l 조회 30
보넥도 팬싸장에서 투어스 노래 나왔댘ㅋㅋㅋㅋ2
10:10 l 조회 32
출장십오야 2세대 특집 소취...1
10:09 l 조회 13
쿠플 선예매 코드 등록하라는거3
10:09 l 조회 12
이번에 가요대전 썸머 라인업 시상식급이네1
10:09 l 조회 46
중소 덕질하는 익들아 와봐7
10:08 l 조회 21
가요대전 어디서 해?1
10:08 l 조회 20
가요대전 아이브 에스파 세븐틴 방탄은 안나오나???7
10:08 l 조회 41
친한 셋이 그룹명 겁나게 길다2
10:08 l 조회 34
보넥도 엘지 응원가 부르나봐1
10:08 l 조회 39 l 추천 3
OnAir 홀랑아ㅠㅠㅠㅠㅠㅠ
10:07 l 조회 11
가요대전 라인업 다뜬거야???아님 더 남았어??3
10:07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