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6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나는 그냥 좋음 ㅎㅎㅎ 세계관 확실해서 좋고 무대에 교차편집으로 나올때도 와 이건 찐이구나 하면서 좋았는데 댓글은 다들 부정적이녀서 쫌 놀랐어 그래픽이나 퀄 문제는 시간 지나몀 더 좋아질테니 거기에도 불만 없어 스엠인디 알아서 잘 디베롭 시킬것 같아서 ㅋㅋㅋㅋ 난 오히려 그렇게 서로 같이(?) 하는 무대 다 보고 싶음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신박하긴한데 안이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멤버들 특징이 전혀 없어서 누가 누구 캐릭터인지도 모르겠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르킨 하드라ㅇㅇ 약간 디즈니 공주들처럼 눈코입은 비슷한데 외형만 다 바꿔서 구별하는 느낌이 없지않아있지..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퀄문제는 둘째치고 뭔가 세계관 진행에만 나오면 몰라도 막 8인조다(?) 하는게 싫은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캐릭터는 ㄹㅇ 예쁘긴 한데 하나도 안 닮아서 아바타 같지가 않아.. 그나마 카리나는 느낌이라도 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퀄리티가 좀... 그래픽이나 퀄리티가 좋아질거라고 나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그걸 데뷔 전에 미리 했으면 더 좋지않나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좋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스파 호감있어서 자주 보는데 아바타 퀄리티랑 멤버들 외모 하나도 안닮은거같음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거 세계관 스토리상 퀄리티가 일부러 그럴수도 있다 하는 궁예글 보고 굉장히 흥미로웠어 나비스는 퀄리티가 되게 좋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이었나 영상이었나 기억이 안나 인터넷 돌아다니다 본거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 맞아 그런 내용이었던거 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디어 대성 측, 허영지와 열애설에 초고속 부인 [공식입장] (iMBC연예)2
13:40 l 조회 29
오늘도 냉부 촬영 하네
13:40 l 조회 20
최근에 가족 관련 주제로 어그로 글 쓰는 애들이 많아진 느낌
13:39 l 조회 19
와 비인기멤이라는거 슬프네ㅠ
13:39 l 조회 48
장하오 옆에 여자 누구야??4
13:39 l 조회 44
효리수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4
13:37 l 조회 18
금목걸이 있는사람들아 14k목걸이는 보통 얼마정도해?
13:37 l 조회 15
정보/소식 양홍원 또 터진 학폭 의혹폭로자 "16년만 복수”vs소속사 "스토킹 고소” [전문]3
13:37 l 조회 66
위시 보밋걸 한국음방 가능성 없나
13:36 l 조회 15
개무식한 남미인들 트윗 좀 그만 넘어왔으면
13:34 l 조회 32
우루과이는 진짜 업보가 있나봄
13:34 l 조회 114
어그로 4명이나 보냄4
13:34 l 조회 47
지금 한국인 피부색가지고 외국애들 난리치는거 이거 ㄹㅇ..6
13:34 l 조회 161
다들 점심 뭐 먹었어10
13:33 l 조회 39
지디 이건 진짜 에반데…7
13:33 l 조회 193
재계약시즌 멤버들 갈라져서 그룹활동 공백기 길어지면2
13:33 l 조회 50
온리팬즈 박재범이 광고했던게 참...3
13:32 l 조회 79
항도니 띵수옹 둘다 좋아하는데 까플 도니까 좀 그러네2
13:32 l 조회 90
알디원 형라도 형라인데
13:31 l 조회 35
최근 들은 노래 중에 스테이씨 노래 진짜 좋음2
13:3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