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7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제발 내 소원이야... 오늘 듣기 딱 좋아 

 

엔드림 같은 시간 같은 자리 

루시 one by one 

데이식스 돌아갈래요 

트와이스 conversation 

샤이니 love sick 

엔플라잉 flashback 

조이 day by day 

육성재 그날의 바람 

 

진짜 제발.. 심심하면 들어줘..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노래 딱 아주 딱 하나씩만 추천해주고 가...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같시같자랑 돌아갈래요 점심 먹고 들으면 기분 좋아지는 노래들이다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피니트 cover girl 추천해 ! 기분 좋아지는 노래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아는 노래.. 바로 플리 추가 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들어복께!! 같시같자랑 럽식 엄청 좋아하는ㄷ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아스트로 원인어밀리언 ㅊ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추가 완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늘 날씨가 럽식 듣기 좋은 날씨지 따뜻하고 선선하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사실 샤이니 노래 다 추천하고 싶은데 그라면 추가 안해줄까바 참아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빙이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메이징하게도 빙은 아닌데오,, 내가 샤이니 노래 쫌 많이 좋아흐ㅔ... 특히 오드, 아틀란티스, 돈콜미 앨범... 집에는 산소같은 너, 루시퍼 앨범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틀란 돈콜미 오드 특히 산소너 루시퍼 앨범이 있는데 빙이 아니라고.........? 명예빙으로 인정합니다... 애들 노래 좋아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싸 명예빙 타이틀 획득! 곰마왕😆 익인이 남은 하루 행복하게 보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고마워 쓰니도 오늘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김재환 꽃인가요! 들어볼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바로 추가 갈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 들어줘! 나도 쓰니가 추천해준거 추가해서 듣구있아! 몇곡은 원래 잘 듣던거라서 다른 곡들도 잘 맞을것 같아서 히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회하지 않을 선택... 귀가 행복해질 수 있어...☺️ 남은 하루 노래와 행복하게 보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씨피에도 그림 많이 올려주는 금손 그림러분 있으면 좋겠다 1
11:07 l 조회 8
연예인들 실물이 훨씬 낫다는것도 ㅋㅂㅋ인듯
11:07 l 조회 15
난 진짜 연예인 코 앞에 지나가도 못 알아볼 거 같음
11:07 l 조회 13
지디 진짜 감다살 ㄹㅈㄷ
11:06 l 조회 38
이 글 신고 한번만6
11:05 l 조회 70
손예진 왜 현빈얼굴 가리고 올리지??10
11:05 l 조회 98
큰방 사람 요즘 더 빠진거같네6
11:05 l 조회 41
근데 안 친한데 결혼식 초대하고 축의금 5로 욕하는건 ㄹㅇ 양심 뒤진거 아냐...??3
11:05 l 조회 30
정보/소식 속보)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시즌2 뜬다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1
11:04 l 조회 24
콩콩팜팜ㅋㅋ3
11:04 l 조회 50 l 추천 2
와 미나미 분위기 ㄹㅇ이다 분위기가 진짜임1
11:04 l 조회 89
인터파크티켓 인터넷으로 로그인하니까1
11:04 l 조회 14
ㄹㄴㅁ 이래서 래퍼인가 함
11:03 l 조회 26
월요일아침 너무 힘들어서 포타보는중
11:03 l 조회 9
리센느 이번에 뜨기전에 회사 상황 진짜 안좋았구나8
11:02 l 조회 59
난 앤톤 커버곡이 진짜 좋다…6
11:02 l 조회 42 l 추천 7
서국도전 주말에 가는 익들잇니?1
11:02 l 조회 5
엥.... 보넥도 앨범 버전 또나왔는데....? 이걸 왜 지금;;8
11:01 l 조회 226
정보/소식 트와이스 다현, "귀한 상 주셔서 감사” 글로벌OTT어워즈 라이징 스타상
11:00 l 조회 17
산부인과 검진은 피 안 뽑으니까 밥 먹어도 되는거지2
10:59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