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글도 안읽고 무작정 사람 하나 미친듯이 까기 바쁜 애들만 있고...한때는 여기가 다른곳 보다는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
글도 안읽고 무작정 사람 하나 미친듯이 까기 바쁜 애들만 있고...한때는 여기가 다른곳 보다는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
| 이 글은 4년 전 (2021/7/0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글도 안읽고 무작정 사람 하나 미친듯이 까기 바쁜 애들만 있고...한때는 여기가 다른곳 보다는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