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45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5
이 글은 4년 전 (2021/8/0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와 아이린 갑질 진짜 조현아 급인 거 맞네 | 인스티즈 

[마플] 와 아이린 갑질 진짜 조현아 급인 거 맞네 | 인스티즈 

[마플] 와 아이린 갑질 진짜 조현아 급인 거 맞네 | 인스티즈 

[마플] 와 아이린 갑질 진짜 조현아 급인 거 맞네 | 인스티즈 

글 읽는 내내 숨 막혀 진짜 본인이 얼마나 잘났으면 저래 진짜 아 제발 올려치지 마라 즈그 가족들이 당해도 올려칠 건가 소름 끼쳐 갑질은 범죄입니다 범죄자 연예인들 나오지 말라고 하는 건 즈그 언니도 나오지 말라는 거지 ㅋㅋㄱ
대표 사진
익인1
아 진짜 싫다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랬는데도 끌고 와서 욕하지 말라 하네 팬들아 정신 차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들이 어마어마하게 피해자 욕하고 쉴드쳤나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지어 조현아는 자기회사 밑사람한테 갑질한건데 아이린은 외부스탭한테도 갑질한거잖아ㅋㅋㅋㅋㅋ조현아 쉴드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어릴 때 학폭이나 어른돼서 갑질이나 잘못한 건 똑같지만 다 큰 어른이 되가지고 그러는게 더 보기 힘듦...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회생활 해봤으면 진짜 이게 얼마나 분통터지고 속상하고 억울한 일인지 공감감 ㅠㅠㅠㅠㅠㅠ 휴….이것도 직장내 폭력이나 마찬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린 폭로 하자마자 입다물고 바로 사과하러가지 않았나? 찍소리 하나 안하고 바로 인정했는데 팬들은 뭐가 그렇게 억울한겨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전에 글로만 폭로 했을때는 간보다가 녹음본 있다고 하자마자 사과하러감.... ㅠㅠㅠ 진짜 강약약강이지 뭐야 이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떻게 뻔뻔하게 탈퇴 안하고 활동할수 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총 세명한테 갑질하지않앗음? 세 명에게 다 사과한거는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명 + 영화판에서 또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게 언제 올라온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갑질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어 없는 정병글은 좀 흘려보내면 좋겠음
19:40 l 조회 5
하투하 전반적으로 목소리 톤이 높다
19:39 l 조회 8
나 항상 마플탈바엔 영업글이 더 낫다고 생각했는데
19:39 l 조회 17
장터 보넥도 대리 구하는 익?
19:39 l 조회 12
하투하 화음쌓는 부분 sm 느낌 찐하게 난다 ㅋㅋㅋㅋㅋ
19:39 l 조회 10
하투하 하반기에 앨범 한번 더 내려나3
19:38 l 조회 23
비둘기도 키스한대
19:38 l 조회 31
아 이정현 바꿔가 선거 유세송으로 쓰였다는게 개웃기네1
19:37 l 조회 7
방탄 American Music Awards 2026' Sketch
19:37 l 조회 7
뜬금없는데 나 예전에 오백이 다른 멤버랑 백인 줄 앎
19:37 l 조회 11
나는 나이 먹는데 정병들은 나이를 먹어도 그대로인 건지3
19:37 l 조회 18
아 원희 너무너무 이쁘다...
19:37 l 조회 7
하투하 노래 ㄹㅇ3세대깔이다1
19:37 l 조회 24
아일릿이랑 데뷔동기 여돌 누구있어?4
19:37 l 조회 28
레몬탱 내 기준 아쉬운 점3
19:37 l 조회 42
아이오아이 안무 영상 아마 방송국 보내는 용도로 찍은 영상인 듯
19:37 l 조회 15
연필 샀는데 연필깎이 없음 ??: 손날치기로 깎는다 지우개는 지문으로 가능
19:36 l 조회 35
이거도 가위 눌린거야?
19:36 l 조회 24
근데 레몬탱이 뭐야?4
19:36 l 조회 92
제미나이한테 공부 관련 물어보고 배우는 거 에반가1
19:3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