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지민이 그게 넘 조아.... 지민이 만약에 새해인사 까먹었었고 지금 그게 생각났으면 지금이라도 아맞다..하명서 올거같은게 너무 귀엽고 좋앜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런거 있자나 사람이 말하지 않아도 아는 감정들이 있지만 그냥 그걸 한번더 말해주는 너를 너무 사랑함 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8/05) 게시물이에요 |
|
난 지민이 그게 넘 조아.... 지민이 만약에 새해인사 까먹었었고 지금 그게 생각났으면 지금이라도 아맞다..하명서 올거같은게 너무 귀엽고 좋앜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런거 있자나 사람이 말하지 않아도 아는 감정들이 있지만 그냥 그걸 한번더 말해주는 너를 너무 사랑함 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