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맛깔남
우린 보사노바에 취해
— 재누 (@janu_0113) August 4, 2021
9글자가 계속 귀에 맴돌아요 이승준 음색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파트임ㅜㅜ pic.twitter.com/pJI05JeoPH
| 이 글은 4년 전 (2021/8/05) 게시물이에요 |
|
개맛깔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