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0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더보이즈 엔시티드림 엑소 앤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5
이 글은 4년 전 (2021/8/05) 게시물이에요
OnAir 현재 방송 중!
웃기네
대표 사진
익인1
의사고 뭐고 자기 애 아픈데 안 봐주면 저럴만 한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수도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만큼 의사나 다른사람이나 다를거없다고 보여주는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 자식 아프니 보이는게 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경황이 없으면 그럴수 있다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돌아가면 다 안보이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자식이 아픈데 눈돌아가지. 가족이 아파봐 눈에 뭐가 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무리 의사라도 내가 아픈데 그게 뭔 소용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드라마에서 무슨말하고싶은진 알겠는데도 벌로 안와닿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자기가 일하는 일인데 응급실어케 돌아가는지 알잖아 그래서 별로 안 와닿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지가 처치하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이런의견 있을수있고 저런의견 있을수있다고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소리지르는게 최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러면 진짜 응급실 민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친구 응급실에서 일하는데 진짜 보호자때문에 죽고싶다고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소아 열 40도에 경기일으키는거같으면 의사라서 더 조급해질수있을거같음 온갖 결과를 다 알고있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기병원도 아닌데 당장 소아과 의사더라도 할 수 있는게 없자너 그니까 빨리 의사가 봐줬으면 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슨 의미로 보여준 지는 알겠는데 소아과인게 더 킬포야ㅋㅋㅋㅋㅋ 진짜 잘 연결된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애기 아픈 거에 공감을 안 하니 소아과 의사가 저러니까 답답한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실제로 더 저럴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심지어 실제로 본 적 있음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부러 그거 보여주는거 아닐까ㅋㅋㅋㅋ 방금 그얘기 나왔었자너 충분히 그럴수있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응급실 시스템 자체가 어쩔 수 없으니… 아예 안본거도 아니고 1차 진료도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께 소리만 안 질렀어도 아 진짜 마음이 급하구나 했는데 소리지르고 반말했다다 뭐 갑자기 공손하게 말하고 이러는 거에 뭐냐 싶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핱시에 이런 호러? 분위기 나는거 첨 아닌가
20:49 l 조회 1
남녀 연습생들 회사에서 자주 마주치나?
20:49 l 조회 2
연세대 대강당 2층 1열 vs 1층 뒤쪽 구석…
20:49 l 조회 2
엘르 김연아 상담소 영상
20:49 l 조회 2
우와 소 사료 하루에 16000~17000원이라니
20:49 l 조회 2
마케페 전출 있나?
20:49 l 조회 1
손흥민은 진짜 응원을 안힐수가 없다
20:48 l 조회 3
정보/소식 Nct 도영 안녕 나의 사랑 커버 업로드(원곡 성시경)
20:48 l 조회 5 l 추천 3
OnAir 소 사료 진짜 재료가 많이 들어간다
20:47 l 조회 5
260626 단발 김연아 엘르 디 에디션 8월호 화보3
20:47 l 조회 20
까리하게 생긴 일본 연예인 누구 생각나?2
20:47 l 조회 10
원빈 나시입고 파워 미쳤는데3
20:47 l 조회 49 l 추천 3
도영이 커버곡 기가 막히게 골랐다1
20:47 l 조회 16 l 추천 1
머리카락도 유전이라는데 익들은 부모중에 누구 머리카락 닮았어?4
20:46 l 조회 14
남돌 트위드가 그렇게 싫음?ㅠㅠ10
20:46 l 조회 49
얘들아 이제 다음주면 7월인 거 믿겨지니...
20:46 l 조회 4
큰방에 맨날 벅차오르는 감성으로 글쓰는 멍군1
20:46 l 조회 20
은근히 스트레스 많이 받네 월드컵때문에
20:46 l 조회 7
앞트임 화장 안해도 뾰족하게 트여있고 아이라인 짧게 그려도 눈 길고 밑트임 화장 안해도 트여있고 중안부 짧았으면 좋겠다
20:45 l 조회 12
원빈 얼굴 ㅁㅊ5
20:45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