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0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5
이 글은 4년 전 (2021/8/05) 게시물이에요
OnAir 현재 방송 중!
웃기네
대표 사진
익인1
의사고 뭐고 자기 애 아픈데 안 봐주면 저럴만 한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수도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만큼 의사나 다른사람이나 다를거없다고 보여주는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 자식 아프니 보이는게 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경황이 없으면 그럴수 있다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돌아가면 다 안보이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자식이 아픈데 눈돌아가지. 가족이 아파봐 눈에 뭐가 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무리 의사라도 내가 아픈데 그게 뭔 소용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드라마에서 무슨말하고싶은진 알겠는데도 벌로 안와닿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자기가 일하는 일인데 응급실어케 돌아가는지 알잖아 그래서 별로 안 와닿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지가 처치하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이런의견 있을수있고 저런의견 있을수있다고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소리지르는게 최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러면 진짜 응급실 민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친구 응급실에서 일하는데 진짜 보호자때문에 죽고싶다고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소아 열 40도에 경기일으키는거같으면 의사라서 더 조급해질수있을거같음 온갖 결과를 다 알고있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기병원도 아닌데 당장 소아과 의사더라도 할 수 있는게 없자너 그니까 빨리 의사가 봐줬으면 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슨 의미로 보여준 지는 알겠는데 소아과인게 더 킬포야ㅋㅋㅋㅋㅋ 진짜 잘 연결된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애기 아픈 거에 공감을 안 하니 소아과 의사가 저러니까 답답한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실제로 더 저럴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심지어 실제로 본 적 있음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부러 그거 보여주는거 아닐까ㅋㅋㅋㅋ 방금 그얘기 나왔었자너 충분히 그럴수있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응급실 시스템 자체가 어쩔 수 없으니… 아예 안본거도 아니고 1차 진료도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께 소리만 안 질렀어도 아 진짜 마음이 급하구나 했는데 소리지르고 반말했다다 뭐 갑자기 공손하게 말하고 이러는 거에 뭐냐 싶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돌은 진짜 까빠 악개 적은편인듯
19:49 l 조회 1
ㅌㅇㅅ 지금 활중멤이있어?
19:49 l 조회 1
직캠 1윈데 좋아요수가 적은건 산거야?
19:49 l 조회 2
성한빈 지큐에서 올려준거 미쳤다
19:49 l 조회 5 l 추천 1
아 어릴 때 네모라이팅 엄청 했었어야 됐는데
19:49 l 조회 3
얼굴과 손은 새침툴툴뾰루퉁인데 팔은 우락부락인거 갭차이 개좋다
19:48 l 조회 16
리센느 러브어택만 역주행 하는데1
19:48 l 조회 24
우리 집 앞에서 촬영 했는데 뭘까? 노란 츄리닝 차림 남녀 2명
19:48 l 조회 8
근데 인가도쿄라는걸 지금봣눈데 일본가수들 원래저렇게마니나옴?
19:47 l 조회 7
만약 이런 멤버들 있으면 알페스 어디가 더 흥할거같음? 2
19:47 l 조회 14
방탄 오늘 새벽에 스페인 공연한다는데 온도 많이 내려갔다2
19:47 l 조회 8
정보/소식 홍명보 대표팀 감독 "제가 옛날에 2014년 월드컵 나갔을떄는 이거에 50배는 힘들었던거 같은데요"1
19:47 l 조회 8
정우가 성찬이에 대해 했던 말이 이제 이해되기 시작했어2
19:47 l 조회 32 l 추천 1
아니 안무에 짐볼은 또 뭐야
19:47 l 조회 26
건호 뒷짐자세 자연스러운거4
19:47 l 조회 24
앤더블 무인도 자컨 기대된다5
19:46 l 조회 22
라이즈 어제 직캠 보다가1
19:46 l 조회 38
유준이 이거 출처가 어디야? 어디 행사장이라는데 모르겠음...ㅜ3
19:46 l 조회 46 l 추천 1
지금 kbs랑 jtbc 중계권 산것때문에 더 악심품고 홍명보 깔듯1
19:45 l 조회 31
마라엽떡시킬건데 뭐 추가하면 맛잇어6
19:45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