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탈덕한지는 좀 됐는데 그래도 미련 때문에 기웃거리다가 최근엔 전본진 생각도 안 나고 자연스럽게 돌판 관심도 적어짐.. 그래도 가끔 습관처럼 큰방 들어오긴 하는데 신기하다 나도 이렇게 탈돌판하는 구나
탈덕한지는 좀 됐는데 그래도 미련 때문에 기웃거리다가 최근엔 전본진 생각도 안 나고 자연스럽게 돌판 관심도 적어짐.. 그래도 가끔 습관처럼 큰방 들어오긴 하는데 신기하다 나도 이렇게 탈돌판하는 구나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탈덕한지는 좀 됐는데 그래도 미련 때문에 기웃거리다가 최근엔 전본진 생각도 안 나고 자연스럽게 돌판 관심도 적어짐.. 그래도 가끔 습관처럼 큰방 들어오긴 하는데 신기하다 나도 이렇게 탈돌판하는 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