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모르겠다 츄레시 인거 너무 맞는데 또 그런얘기 들리니까 싱숭생숭하고(아쉽거나 슬프다는뜻은 절대 아님) 그리고 혀깨물고 죽기 힘든데 그래서 더 안믿김 에라이 이놈아 너 진짜 왜그랬냐 너보려고 공방가고 방송 챙겨보던 시간이 왜 아깝게 만드냐고 니가 뭔데
모르겠다 츄레시 인거 너무 맞는데 또 그런얘기 들리니까 싱숭생숭하고(아쉽거나 슬프다는뜻은 절대 아님) 그리고 혀깨물고 죽기 힘든데 그래서 더 안믿김 에라이 이놈아 너 진짜 왜그랬냐 너보려고 공방가고 방송 챙겨보던 시간이 왜 아깝게 만드냐고 니가 뭔데

인스티즈앱
오은영 : "자위할땐 야동없이 자위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