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6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0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아직 안 봤는데 별로였다는 사람 많이 보이길래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좋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좋다고 비판해대는 사람들 때문에 기분 잡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저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싫다는 사람들이 더 말 많은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주 기다리고 봐서 그런가 난 실망이었음.. 내용에 진전이 없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평소랑 똑같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좋았어 너무 재밌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재밌음…. 이번 반응 너무 당황스러운데 난 잘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겨울정원은 계속 비슷한 달달장면만 반복되고 나머지는 뭐 별 장면 없고 환자에피도 별거 없고...구구즈씬도 별 거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제는 별로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슬의 사랑하는데 어제는 별로였ㅇㅇ 별로일 수도 있지 뭐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좋았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용이 뭐가 없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좋은 사람들은 별말 안하니까 그렇지 뭐ㅋㅋ 난 재밌었음 어제 온에어 반응도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잘 본 사람들은 별 말 안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반응 안 좋아보이는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잘 봐서 뭔 말할게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 난 어제 너무 별로였움.. 슬의 보면서 언제 끝나나 계속 시간 본 거 어제가 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가 큰 에피가 없이 잔잔하긴 했는데 별로는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저번주가 재밌어서 그런지 어제는 살짝 지루?하긴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른건 모르겠는데 주연 중 한명이 너무 분량이 없어서 분량에 대한 말이 좀 꾸준히 나오는중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어제도 너무 좋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재미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너무 재밌었음 아빠랑도 재밌게 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좋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응 잼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그냥저냥 잼나게 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재미 없었어 그냥 매번 보던 패턴이라 자꾸 폰 보게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넘 재밌었어 울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재미없었다기 보다는 아쉬운 느낌...?
반복되는 패턴이라서 평소엔 집중해서 봤다면 요즘은 폰 만지면서 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윤복이 뜬금포 눈물 빼고 ㄱㅊㄱㅊ 난 억지 눈물 빼는거 안젛아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똑같앵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온몸에 빨간 점이 생기기도 하고
8:57 l 조회 1
자기가 불만 토로하는건 정당한 의견이고
8:57 l 조회 1
멕시코를 비겼으면 오늘 편한 경기였을텐데
8:57 l 조회 1
도쿄 항공편 뭐가 나을까??
8:56 l 조회 6
이거 무슨 로코드 포스터 같다ㅋㅋ
8:56 l 조회 3
인맥축구 언제까지 할건데
8:56 l 조회 9
근데 우리가 경우의수가 있다해도
8:56 l 조회 16
설영우 2번 써봤으니 옌스 써야지
8:55 l 조회 18
솔직히 옌스가 진짜 유망한 선수였으면 애초에 한국도 안옴
8:55 l 조회 33
탈덕하니깐 돈이 저절로 모임
8:54 l 조회 13
명보야 추하다1
8:54 l 조회 16
옌스 왤케 올려치기 하는거임3
8:54 l 조회 52
아니 또 설영우라고??????2
8:52 l 조회 100
다다다 우주오빠가 내 첫사랑인데1
8:52 l 조회 24
옌스 그냥 거품임
8:52 l 조회 44
옌스 오늘은 쓸것같음?2
8:52 l 조회 46
홍명보감독은 뭔 월드컵까지1
8:51 l 조회 40
손흥민 이재성은 지금 빼는게 맞음9
8:50 l 조회 181
한국이 영국 1인당 gdp 넘어섬3
8:49 l 조회 86
아니 저럴거면 옌스 국대 왜뽑아놓음?1
8:49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