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6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워너원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쏙 들어감...도입부 인트로부터 어두운음악이고 초반부터 토르,헐크가 타노스에게 떡발리고 블랙오더 사천왕도 어벤이들 걍 갖고놀고.. 

에보니모 염동력으로 닥스 고문할때 나도모르게 숨죽임 ㅠ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에 그런 소리도 이ㅛ어?ㅋㅋㅋㅋ에이지오브 울트론도 밝진 않지 않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오울도 자기들 기준에선 밝은영화였나봄ㅋㅋㅋㅋ막 DC랑 비교하면서 디씨는 다크나이트같은 어두웅영화만 만드는데 마블은 가벼운 팝콘무비만 만든다는말 ㄹㅇ많았다 ㅎ..
다크나이트는 정확히말하면 DC유니버스가 만든게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디씨랑ㅋㅋㅋㅋㅋ왜 비교하짘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ㅋㅋㅋ어두운 영화 보고싶으면 잘난 디씨영화나 보던가 ㅎ..
맨날 마블 팔때마다 저런소리 기본으로 들어서 짜증났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디씨 취향 아니던데... 마블은 좋아하고
다른건데 왜 비교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디씨유니버스는 맨오브스틸말고 다 별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한개도 안 봤어ㅋㅋㅋㅋ 근데 마블은 다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스파이디 파프홈도 보면서 기빨렸는디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프홈 ㅜㅠㅠ그 애깅이를 ㅜ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야 손흥민 월드컵 벤치 처음이래
9:14 l 조회 1
홍이 손 왜 싫어함??
9:14 l 조회 1
아 그냥 남아공한테 개털리세요
9:14 l 조회 2
황희찬을 왜 선발로 쓰지?
9:14 l 조회 2
알못인데 일본이 한국보다 축구 잘함?
9:13 l 조회 7
빡치지만 황희한 선발 오랜만에 됐으니까 기념 짤2
9:13 l 조회 19
아니 와 손 선발안한거 실화냐
9:13 l 조회 9
꼴 보니까 홍명보 공항에서 계란 맞겠다1
9:13 l 조회 9
연차는 슬슬 차는데 위치는 애매한게 제일 정병오게 하는것 같음
9:13 l 조회 5
OnAir 블핑노래 나오네2
9:13 l 조회 13
축구...좋은느낌 안들음1
9:12 l 조회 31
??????? 손 선발제외라고?
9:12 l 조회 30
근데 선수 몸 관리 중요한건 맞는데
9:11 l 조회 34
에휴 오늘 져야지 명보가 경질되지5
9:11 l 조회 40
오늘 축구 아홉시 십분 아니였어?? 5
9:11 l 조회 41
방지민 뉴진스 민지랑 친하구나!6
9:10 l 조회 69
정보/소식 아일릿 'Almond Chocolate', 日 레코드협회 스트리밍 '플래티넘' 인증 획득•••롱런 인기1
9:10 l 조회 5 l 추천 1
솔로로 믹테나 싱글도 좋지만 그래도 앨범 단위로 내는 만족감은 차원이 다른것 같음
9:10 l 조회 3
선발 라인업 홍명보 혼자 짜는거 아니잖아?1
9:09 l 조회 55
아.. 축구 머리아프다 그래도 무조건 이겨라
9:0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