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일단 눕방이 웃긴 걸로 추천받는 것부터 함정인 걸 알아봤어야했는데 ,,
눕방이라는데 왜 이사람들부터 누워있을 때가 얼마 없는 거야?
왜 .. 왜 뛰어노는 거야?
재울 의지가 있긴 한 거야?
이렇게 해서 언제 재워주겠니
일주일? 한 달? 1년을 주면 재워줄 수 있겠니??
내생각에 이 눕방 틀어주면 숙면하던 코끼리도 기상함
???: 재워준다매 재워준다매!!!!!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일단 눕방이 웃긴 걸로 추천받는 것부터 함정인 걸 알아봤어야했는데 ,, 눕방이라는데 왜 이사람들부터 누워있을 때가 얼마 없는 거야? 왜 .. 왜 뛰어노는 거야? 재울 의지가 있긴 한 거야? 이렇게 해서 언제 재워주겠니 일주일? 한 달? 1년을 주면 재워줄 수 있겠니?? 내생각에 이 눕방 틀어주면 숙면하던 코끼리도 기상함 ???: 재워준다매 재워준다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