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도 최애있 올팬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포카는 셀고여도 최애포카! 이랬는데 지금은 걍 제발제발 최애... 하다갘ㅋㅋㅋㅋㅋ걍 누가나와도 꺄르륵 좋아하면서 뒹굴뒹굴하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애가 있긴한데 아 걍 너무 좋아 왜이리 예쁘냐 다들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걍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도 최애있 올팬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포카는 셀고여도 최애포카! 이랬는데 지금은 걍 제발제발 최애... 하다갘ㅋㅋㅋㅋㅋ걍 누가나와도 꺄르륵 좋아하면서 뒹굴뒹굴하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애가 있긴한데 아 걍 너무 좋아 왜이리 예쁘냐 다들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