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8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이거 비지엠도 똑같이 부르고 재료도 똑같이 챙김 

 

그리고 설명란에•••

[잡담] 데이식스 원필 소금 참치 김치찌개 레시피대로 만든거였네... | 인스티즈 

이렇게 적혀있는데.... 근데 이제 원필이는 소금을... 엄청 많이 넣은.... 

 

대표 사진
익인1
소금을 저만큼 넣고도 마법의 스프를 넣은 우리 피리😆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저거 보고 한 게 투명하고 개웃긴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넣는 재료부터 혼자 뚜루뚜뚜 하면서 영상 브금 따라하는 것까지.. 너무나도 하루한끼 님 영상 본 거잖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브금 따라부르는게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원필이는 잘못한거 1도 없다... (비록 대파양파는 안넣었지만)똑같이 따라했을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8시 전에 들어가야됨 글로벌 열림
19:06 l 조회 1
늙크크라는 말 진짜 너무 잘지음(?)
19:06 l 조회 1
F4 F5 매진이야? 1
19:06 l 조회 18
7월 1일부로 통신사 폰 개통시 얼굴사진(안면인증) 제공해야함 ㅋㅋㅋ2
19:05 l 조회 10
빅뱅 지금대기인원중에서1
19:05 l 조회 47
와.. 통근버스가 7시1분 출발인데 퇴근을 50분에 내보내주서 옷 대충벗고 출입태그장소까지 또 뜀
19:05 l 조회 4
ㅂㅂ아직도 2.8이야
19:05 l 조회 11
2만 3천 가능하다고 해줘 제발2
19:05 l 조회 20
현존하는 예매처중에 그나마 업자 잘 막는게 쿠플이야?5
19:05 l 조회 18
빅뱅 빂존은 매진 뜬 듯 ㅇㅇ..3
19:05 l 조회 57
다들 지금 몇이니4
19:04 l 조회 48
아니 선예매인데 대기 실허ㅏ야2
19:04 l 조회 45
뭔 선택적 모병제야
19:04 l 조회 19
하 병크멤 그냥 진짜 탈퇴했으면 좋겠다1
19:04 l 조회 23
빅뱅 첫중막중에 어디가 그나마 덜빡셀까6
19:04 l 조회 61
최애야 네가 잘하고 어울리는게 뻔히있는데
19:04 l 조회 25
빅뱅 800이다9
19:04 l 조회 80
뚜이부치 ₊˚⊹♡ ᓚ₍ ^. .^₎
19:04 l 조회 5
개밤티 컨텐츠 올라왔는데
19:04 l 조회 26
대기열 2.8 이면 므조건 3층인가ㅜㅜㅜㅜㅜ5
19:04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