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8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1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감정이입돼....? 분명 슬픈건 알겠는데 패널이랑 출연진들 울 때 난 눈물이 안 나와 ㅋㅋㅋㅋㅋㅋ 헤어져본적이 없어서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돜ㅌㅌㅋㅋㅋㅋ 어휴... 슬프다.. <하고 끝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거 >어휴 슬프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짝사랑 경험도 없는 모쏠인디... 보현호민 풀릴 때마다 눈물 줄줄...코막혀서 난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왜 이입되짘ㅋㅋㅋㅋ ㅠㅠ 보현호민 저번 화 때 개오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썸은 커녕 남자랑 눈도 안마주쳐본 완전 모쏠인데 오열하면서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만 그런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감하고싶지 않았다고ㄲ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여자 출연진들끼리 울때 더 눈물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ㄷ왜우나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살짝 지루하기까지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겁나 오열하면서 봄..평소에도 과몰입 오져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눈물안나왘ㅋㅋㅋㅋ 모쏠인데 보고있네ㅎ..하면서 현타느끼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되게 울었는데 ㅋㅋㅋ 평소에 슬픈거보면 눈물 잘 나긴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눈물은 안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나도 나 원래 진짜 눈물 많은데 환승연애 보면서 한 번도 운 적 없어서 패널들 우는 거 볼 때마다 이건 경험해봐야 아는 감정이구나 싶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누구 만나고싶지 않아져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그냥 누구 울때 오 팝콘각 했는데 패널 다 오열이라 ㄴㅇㄱ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눈물은 하나도 안나고 주휘같은 남자 만나고 싶다..이 생각이 매회마다 들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몰입이 안됨.. 핱시는 과몰입 100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사연애도 연애로 쳐주나? 난 왜 눈물 좔좔 흘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저번꺼 보고 엄청 울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폰연애 하다가 헤어진줄; 맨날 질질 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늘 건 아직 안 봐서 모르겠는데 저번 화 보다가 밥 먹는데 갑자기 감정이입돼서 밥 먹다 욺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살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보호커플 서사 볼 때 눈물 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ㅋㅋ 슬픈감정은 이해가는데 눈물은 ㄹㅇ안나옴.. 그 패널들 우는거보고.. 아니 저렇게까지 울 정도인가싶었음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커플 말고는 솔직히 감정이입까지는 안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보현 호민 커플 볼때마다 운 듯 ㅠㅠㅠ 오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 ㅇㄱㄹㅇ
저번편에 패널들 눈물파티 됐을때 읭하고봄
근데 오늘은 ㅜㅜㅜㅜ 찔끔 눈물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확실히 경험이없으니깐 감정에 공감되서 눈물나는게 아니라 걍 짠해서
드라마 보는 느낌으로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그래서 마지막에 여자 출연진들 울때만 눈물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보현호민은 좀 슬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왜 난 헤어져본 적이 없는데 내가 헤어진 것마냥 우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빅뱅 정각에 활성화가 안되고 1초 늦던데 ㅠㅠ
19:01 l 조회 1
99년생인데 윤두준.. .82년생도..61년생 우리 엄마도 좋아해요
19:01 l 조회 1
빅뱅 43000번 받음
19:01 l 조회 1
빅뱅콘 다들 대기열 몇이야
19:01 l 조회 1
ㅈㅇㅇ 혼자 기싸움이 아니고 ㅇㅇㅂ 전체가 동조해준거네 ㅋㅋㅋㅋㅋ
19:01 l 조회 2
나 입시미술했는데 무슨 주제를 주든 꼭 한두개는 개웃긴 그림이 나왔음
19:01 l 조회 2
질문이 있어!!
19:01 l 조회 3
빅뱅 진짜 바로 눌렀는데 18000 실화야?4
19:00 l 조회 21
건호 오늘 홈마짤
19:00 l 조회 6
투바투 휴닝카이가 그린 하이브 불태우는거 선생님 업그레이드 버전
19:00 l 조회 6
ㅌㅇㅌ ㅁㄷ아놀자 태그 봤는데
19:00 l 조회 12
은석 이 릴스 댓글 웃김 ㅋㅋㅋ1
18:59 l 조회 21
260624 톰 포드 뷰티 '타오르미나 오렌지' 론칭 포토월 트와이스 지효 기사사진
18:59 l 조회 12
위시 무슨 자컨인가요2
18:59 l 조회 11
빅뱅 2분전 !!!
18:58 l 조회 20
테런들아 콜라보 캐릭
18:58 l 조회 10
만찬가 제이팝 최애곡인데 이게 한국어버전으로 나오네 ㅋㅋㅋㅋ
18:58 l 조회 8
킨텍스 스탠딩 38n번이면 1~2열 가능해?2
18:58 l 조회 11
우울해서 빵샀어 에 대한 울 가족들 대답 진짜 기가 참ㅋㅋ1
18:58 l 조회 12
태연 만찬가 뮤비에 리센느 나온거 ㄹㅇ 감다살이다
18:5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