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경험이 좀 있고 나이 좀 들어서 안정감있는 연애 하고 싶으면 주휘 좋아했을 것 같아 정권이 처음에 봤을 때 그 피지컬+외모에 혹했던 건 맞음 그리고 우린 제3자 + 출연자들 내막 + 감정 변화 다 지켜보면서 방송으로 보니까 정권이 애같고 금사빠 금사식이라고 하는 거지만 사실 저 안에 있으면 내가 만약 어리고 설레는 연애를 지향하는 사람이라면 나같아도 넘어갈 것 같긴 함ㅎ... 다만 이제 불같은 연애 끝내고 편한 연애 하고 싶고 잔잔하고 우직한 사람 만나고 싶으면 주휘 좋아할 듯 주휘는 말도 안 되게 좋아하게 될 것 같애

인스티즈앱
성인이 커피 안 마신다 하면 무슨 생각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