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이돌은 무조건 케이팝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이상한 신념있다 무조건 일본 중국보다 앞서야 한단 말이야 (진심 반 농담 반) K그룹이 젤 잘하면 함 봐볼까 싶은데 객관적으로 어디 그룹이 실력 젤 좋아??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나,, 아이돌은 무조건 케이팝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이상한 신념있다 무조건 일본 중국보다 앞서야 한단 말이야 (진심 반 농담 반) K그룹이 젤 잘하면 함 봐볼까 싶은데 객관적으로 어디 그룹이 실력 젤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