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25초부터 넘무 좋아서 미치겠어 아침부터 일찍 일어나서 쇼케 거의 3번한 격인데 라이브 너무 좋다..
#온앤오프 여름의 끝
— 오브🧊 (@aube0422) August 9, 2021
애들 서로 눈 맞주보며 화음 맞추는 것도 좋고
재영이 랩이 짱짱 조음 pic.twitter.com/iXJQqtehPf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