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636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3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나 ㅌㅇㅌ 안하고 하기 싫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에 꼭 필요하다 그래서ㅠㅠㅠㅠㅠㅠㅠㅠ ㅌㅇㅌ 안하고 익예만 해두 괜찮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싫으면 마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소식 느린거 빼고는 뭐. 차피 독방에 올라오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기준 ට ට 그냥 공계만 팔로우 하는 건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되는데 멤트는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독방 활발하면 괜찮긴할거야 누군가는 계속 올려줄테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계만 팔로우하면 되지않을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팅용까지 포함이면 웅
공계는 팔로우 해놓는 게 좋을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본진은 필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안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차피 뭐 뜨면 독방에 사람들이 다 링크 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식 빨리 알고 싶으면 짹만한게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독방도 소식 빨라서 난 트위터 안하다가 최근에 포카 교환때문에 깔았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독방만해도 ㄱㅊ 근데 계정정도는 있는게 좋을걸 마음찍고 다시보려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독방에 사람 없어서 ㅌㅇㅌ 함,,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진 공계를 ㅌㅇㅌ 위주를 하나 안하냐에 따라 다를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안 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트위터 그냥 계정 만들고 멀쩡한 네임드 몇명, 스케줄 정리하시는 분, 공계 팔로우하면 확실히 좋긴해 심심할때 들어가면 본진 영상도 뜨고 가끔 희귀한 옛날 떡밥도 볼 수 있어서,, 꼭 트위터한다고 해서 트친 만들고 글 쓰고 그러는건 아니니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맘에드는 글이나 영상 리트윗하고 나중에 심심할때 리트윗한거 정주행 하면 재밌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기준 ㅇㅇ.. 자료가 너무 방대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안해 독방 사람들이 소식 다 알려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독방 활발하거나 팬들 모인 커뮤니티기 있거나 하면 필요없는데 아니면 트위터 필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소식용으로 계정만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로그인 안하고 공식계정만 봤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공계 팔로우만 해도 충분함 트위터로 트친소하고 그러는거 진심 시간낭비...트친들도 내가 트위터를 해야 유지가 되는데 진짜 시간 아까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짤방계나 정보계 이런 것들만 공계랑 같이 팔로우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딴건안보고 본진공계랑 정보계 움짤계 데이터계만해놓으니까 완전 꿀 근데 그이상은 검색안하길바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친목 안 하고 탐라 깨끗한 네임드랑 공계만 팔로우 해두고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트위터안하고 싶은 특별한 이유가 있는게 아니라면 트위터 추천 거기만큼 소식빠른데 없어 트위터 이미지 안좋은건 맞는데 정상적인 사람도 많음 그냥 본인이 탐라 잘 꾸리면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우리독방은 트위터꺼 소식 다 들고와서 큰 지장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첨에는 공계랑 사담없는 움짤계 소식계(스케줄봇같은거) 정도만 팔로우하고 점점 늘려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소식 알고싶으면 익예만...나노로 파고 싶으면 트위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트위터 싫은데 트위터는 덕질 필수긴해서 하는중
난 내본진 공계하고 팬계정들은 정보계들만 팔로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판 소식 제일빠른게 트위터긴해 커뮤도 솔직히 트위터에 비하면 느린편임 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기준 완전 필수. 솔직히 독방에 알려준다고해도 스케줄만 알려주는거지 이것저것 다 끌고와주는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본 팬들은 여기포함 커뮤에 진짜 없어서...ㅋㅋ 트위터에 우글우글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몇달 전까진 이것만 하다가 트위터 처음해봤는데 신세계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소식 늦게 접하고 누락돼도 상관없으면 독방에서 정보 얻어도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예안하는것보단 그냥 계정만 만들고 공계들만 팔로하고 알람해놔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공계들만 팔로하도 평소엔 알람 안오면 틧 들가지도 않음ㅋㅋㅋㅋ 인티만해도 아차피 정보 다 알아 오히려 틧터하먄 정보나 이것저것 많이 알게 될 순 있는데 굳이 몰라도 될거나 사서 스트레스 받을일도 많이 따라오는 듯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는 비계에 트위터 활동안하는데 거의 계정은 있는게 훨씬 편하고 필요한거같애.. 공계들 위주에 정보, 자료계같은 계정 몇개만 팔로해놓으면 거기에 떡밥이랑 정보같은거 다 올라오고 챙길수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독방에 50명 정도 있으면 필수 아니고 아니면 필수임... 내본은 트위터에만 팬들 많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독방 활성화 되어있으면 좋지만 아니라면 트위터가 가장 빠르고 정보도 많으니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 디디던 페캠 ㄹㅈㄷ다
16:56 l 조회 1
내 탈빠 사유
16:56 l 조회 1
아니 저 디올쇼장 개찜통 같아보이는뎈ㅋㅋㅋ
16:55 l 조회 27
운전용 + 공부용 방석 추천 부탁드립니다..
16:55 l 조회 10
익들 어머님은 무서운 영화 잘 보심?1
16:55 l 조회 11
핱시 규리 7~80이 큰가? 이거
16:54 l 조회 26
왼쪽분 상의 어디거일까 넘 내스탈
16:54 l 조회 20
구교환 무대인사 너무 많이 돌아서 팬들이 슬슬 걱정하니까2
16:54 l 조회 51
네덜란드 일본 축구 개재밌네 이번 월드컵 재밌는 경기 추천좀
16:53 l 조회 8
남친이 밥안먹고 걍 과일쥬스 집에서 믹서기로 해서 먹자고 하면 어떨거같아?9
16:53 l 조회 24
건호 오늘 대존잘2
16:53 l 조회 26
아이돌들 나중에 배우로 빠지는건 괜찮은데 인터뷰에서4
16:53 l 조회 38
유튜브 댓글에 유튭 링크 달면 나만 안 들어가져??
16:53 l 조회 4
유병재 코르티스 관련 월드컵하는데 주제가 개웃겨
16:53 l 조회 30
핱시 규리 진실게임1
16:52 l 조회 43
그룹위에 씨피 있는 판은 8
16:51 l 조회 117
빌리프랩 희승 아직도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검색안되는게 실화임?5
16:51 l 조회 59
편의점 초등학생들 특징1
16:50 l 조회 39
헐 지나 복귀한대 ㅇㅇ17
16:50 l 조회 129
유병재 지금 라방에서 코르티스 포카 긁고 있어
16:50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