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무대를 이렇게 하고 데뷔 3개월차 할라할라 얼굴 알려도 모자랄 판에 모자 눌러쓰고 무대하고 이건 데뷔 1주년도 안됐을 때 무대들인데 내가 좋아해서 가져옴 마라맛 대표곡 원더랜드가 1주년 되기 전에 나온 곡인데 무대를 이렇게 했고 더한 마라맛은 1주년 일주일 지나서 (걍 이때 이미 킹덤 함) 이건 1주년 좀 넘었을 때 첫 마마 무대 얘네 재데뷔한 멤버 1도 없음 근데 무슨 아이돌 2회차들 같아 ㄹㅇ 피알오

인스티즈앱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