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될-와이-더사될 보고 입덕한거라 앞으로도 이런 컨셉 하겠거니 했는데 그 뒤로 꾸준히 청량 위주로 나옴... 근데? 오히려 좋아.... 너무 행복하게 웃으면서 무대하니까 광대 안 내려옴 왜 사람들이 청량 좋아하는지 알겠어ㅜㅜㅜ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
|
사될-와이-더사될 보고 입덕한거라 앞으로도 이런 컨셉 하겠거니 했는데 그 뒤로 꾸준히 청량 위주로 나옴... 근데? 오히려 좋아.... 너무 행복하게 웃으면서 무대하니까 광대 안 내려옴 왜 사람들이 청량 좋아하는지 알겠어ㅜㅜㅜ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