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6992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2
이 글은 4년 전 (2021/8/16) 게시물이에요
성적이 좋다거나 해외나 국내팬이 많거나 아니면 지금 자리 잘 잡는중임? 플레디스가 저러는 이유가 궁금해서
대표 사진
익인1
주작에 학폭이라는거 밖엔 머르것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ㅋㅋㅋㅋ 플레디스 가면 컴백도 못하고 시간끌다 해체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성수가 프미나를 많이 좋아하는 듯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플레디스가 왜그러는지 물어보고 싶어 뭐하자는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근노래는 성적 좋긴했는데... 근데 뭔생각인진 모르겠긴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최근곡 잘되긴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작학폭 그룹 싫어하는데 위고로 반응 좀 있었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딱히 그렇다기 보다는 내 생각엔 그냥 새로운 걸그룹 당장 런칭하기엔 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그 전에 그룹 하나 해보는 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럽밤이랑 위고는 반응 좀 있었지만 그렇다고 잘된 노래는 아니었음 중간에 필굿이랑 펀은 잘 안됐었음 기존에 프로듀싱 맡은적 있는 애들 이적시키는게 돈은 덜 들지 새로 런칭 보다는..쟤네 곧 신인남돌도 나와야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이거+씨제이가 넘겨서 같기도 하다 러브밤 반응 좀 있었던 건 아는데 그 뒤로는 성적 별로였던 것 같은데 최근곡으로 올랐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래는 좋은데 플디 제발 여돌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 나도 씨제이가 넘긴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작+학폭 그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그간 플디가 계속 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딴건 모르겠고 일본에선 엄청 인기 많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일 최근 활동인가 그땐 반응 좀 있었던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최근 앨범은 잘됐을걸..? 정주행?해서 음싸에 오래 있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점점 성적 잘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최근곡이 성적 커하 찍긴했을껄 거기 남팬 꽤 많은것 같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잘됐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작 학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컴백할때마다 커하찍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커하긴 한데 사실상 성적은 안나오는 편 음방 1위 없고 연말 시상식이나 무대도 데뷔년도에 엠넷버프로 마마 한번 빼고는 없었던걸로 기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한텐 주작에 학폭이미지였어 러브밤 노래좋고 예뻐서 파고싶었는데 해인이만 생각하면 열뻗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플디+씨제이 회사소속이고 전반적인 일은 플디에서 해서... 씨제이가 넘긴게 큰 거 같은데 따지고보면 씨제이에서 만든 그룹들 비해선 씨제이가 데려갈만큼 성적좋은편은 아니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동안 계속 케어했어서 그냥 남은 기간동안 맡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솔직히 레알 잘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해인아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프리스틴진짜......내 눈물버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뭔가 이번에는 진짜로 얘네 지원 좀 많이 할 것 같은 느낌인데 플디가 저런적은 없었잖아 뭔 생각인지 궁금함 왜 저럴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프나야말로 멤버들도 공범인데 아직도 활동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최근성적이 좋았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프나 노래 좋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리센느 대표 관한 글 다 팬들이 쓰는거야?1
12:00 l 조회 9
정보/소식 [속보] 급락장에 코스닥·코스피 매도 사이드카 발동1
12:00 l 조회 17
티비예능 재방 겁나해줘서 내본 톡파원 나갔는데 엄마도 알더라
12:00 l 조회 4
초록글 같은돌이라 돌판 뭔큰일터진줄알았네
12:00 l 조회 12
덕질하면 돈 끝도없이 나가는구나
11:59 l 조회 8
7월에 뭐함?
11:59 l 조회 13
강남토박이면 금수저냐… 금수저 기준 왜케 낮아졋어6
11:59 l 조회 62
요즘 돌들 다 중산층 이상들이잖아 왜케 예민하게 구는거야3
11:58 l 조회 36
아이비 근황
11:58 l 조회 34
7월 되면 정병들 덜 나대려나2
11:58 l 조회 24
7월부터 뭐 신고할 수 있다는 거 어디다가 신고하는겨?8
11:57 l 조회 82
금수저로 벅차하시는 곳은 골프치고 리조트에서 휴가 보내는 과사있는 곳들 아님?5
11:57 l 조회 58
와 얼마전에 서가대 했었네1
11:57 l 조회 32
더운나라사람들 게으르단얘기 많이 들어봣는데
11:57 l 조회 23
디즈니 픽사 지디한테 정성 ㄷㄷ하네1
11:56 l 조회 23
엥 습스 가요대전 스페셜 헤드있네..???누굴까???4
11:56 l 조회 113
보넥도 블락비커버 보는데 진짜2
11:56 l 조회 50 l 추천 1
난 무도 전진 잇엇을때가 젤 재밋던데..
11:56 l 조회 8
여름가대도 시상식이야?5
11:56 l 조회 31
7월부터 근데 조심히 댓쓰긴해야돼7
11:55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