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6992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2
이 글은 4년 전 (2021/8/16) 게시물이에요
성적이 좋다거나 해외나 국내팬이 많거나 아니면 지금 자리 잘 잡는중임? 플레디스가 저러는 이유가 궁금해서
대표 사진
익인1
주작에 학폭이라는거 밖엔 머르것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ㅋㅋㅋㅋ 플레디스 가면 컴백도 못하고 시간끌다 해체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성수가 프미나를 많이 좋아하는 듯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플레디스가 왜그러는지 물어보고 싶어 뭐하자는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근노래는 성적 좋긴했는데... 근데 뭔생각인진 모르겠긴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최근곡 잘되긴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작학폭 그룹 싫어하는데 위고로 반응 좀 있었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딱히 그렇다기 보다는 내 생각엔 그냥 새로운 걸그룹 당장 런칭하기엔 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그 전에 그룹 하나 해보는 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럽밤이랑 위고는 반응 좀 있었지만 그렇다고 잘된 노래는 아니었음 중간에 필굿이랑 펀은 잘 안됐었음 기존에 프로듀싱 맡은적 있는 애들 이적시키는게 돈은 덜 들지 새로 런칭 보다는..쟤네 곧 신인남돌도 나와야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이거+씨제이가 넘겨서 같기도 하다 러브밤 반응 좀 있었던 건 아는데 그 뒤로는 성적 별로였던 것 같은데 최근곡으로 올랐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래는 좋은데 플디 제발 여돌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 나도 씨제이가 넘긴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작+학폭 그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그간 플디가 계속 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딴건 모르겠고 일본에선 엄청 인기 많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일 최근 활동인가 그땐 반응 좀 있었던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최근 앨범은 잘됐을걸..? 정주행?해서 음싸에 오래 있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점점 성적 잘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최근곡이 성적 커하 찍긴했을껄 거기 남팬 꽤 많은것 같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잘됐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작 학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컴백할때마다 커하찍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커하긴 한데 사실상 성적은 안나오는 편 음방 1위 없고 연말 시상식이나 무대도 데뷔년도에 엠넷버프로 마마 한번 빼고는 없었던걸로 기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한텐 주작에 학폭이미지였어 러브밤 노래좋고 예뻐서 파고싶었는데 해인이만 생각하면 열뻗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플디+씨제이 회사소속이고 전반적인 일은 플디에서 해서... 씨제이가 넘긴게 큰 거 같은데 따지고보면 씨제이에서 만든 그룹들 비해선 씨제이가 데려갈만큼 성적좋은편은 아니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동안 계속 케어했어서 그냥 남은 기간동안 맡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솔직히 레알 잘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해인아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프리스틴진짜......내 눈물버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뭔가 이번에는 진짜로 얘네 지원 좀 많이 할 것 같은 느낌인데 플디가 저런적은 없었잖아 뭔 생각인지 궁금함 왜 저럴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프나야말로 멤버들도 공범인데 아직도 활동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최근성적이 좋았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프나 노래 좋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나 인생처음응로 소주 4병먹엇어1
10:31 l 조회 10
남쪽 지방인데 겁나춥다 18도야2
10:31 l 조회 7
방탄 진
10:31 l 조회 10
가요대전 몇시간하는데 저많은 가수들이 다나옴..????1
10:30 l 조회 18
뭔 2월부터 신고한게 처리된게 없네
10:30 l 조회 14
빅히트나 하이브 본확 어떰??4
10:28 l 조회 29
큰방보면 별내용도아닌데 초록글자주가는 돌들있는거같음5
10:28 l 조회 51
난 수지 앞머리 있는게 좋더라
10:27 l 조회 9
정국 마스크 썼는데 안 쓴것 같음13
10:26 l 조회 127
음바페 메시 홀란드 멀티골 이게 맞아?4
10:26 l 조회 56
보넥도×LG트윈스 팀응원가 오늘2시 공개2
10:25 l 조회 61 l 추천 2
하투하 포커스수록곡이랑 이번수록곡 중에 뭐가더좋아3
10:24 l 조회 28
뭐하고 있나아
10:23 l 조회 18
"하이브·YG·JYP 아티스트 짝퉁 굿즈 제조·유통 막는다"4
10:22 l 조회 87
가요대전썸에서 위시 커버도 보고싶고 보밑걸도 보고싶고
10:22 l 조회 20
지금 나만 인티 알림 안옴?2
10:20 l 조회 25
하투하 이번 앨범 통으로 돌리기 너무 좋아
10:20 l 조회 18
난 전소미보면 신기해7
10:20 l 조회 246
아 나 요새 나로바꾸자 이것만 보면 웃음남
10:19 l 조회 26
와 메시 음바페 홀란드 멀티골ㅋㅋㅋㅋ
10:1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