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6992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스트레이키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2
이 글은 4년 전 (2021/8/16) 게시물이에요
성적이 좋다거나 해외나 국내팬이 많거나 아니면 지금 자리 잘 잡는중임? 플레디스가 저러는 이유가 궁금해서
대표 사진
익인1
주작에 학폭이라는거 밖엔 머르것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ㅋㅋㅋㅋ 플레디스 가면 컴백도 못하고 시간끌다 해체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성수가 프미나를 많이 좋아하는 듯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플레디스가 왜그러는지 물어보고 싶어 뭐하자는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근노래는 성적 좋긴했는데... 근데 뭔생각인진 모르겠긴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최근곡 잘되긴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작학폭 그룹 싫어하는데 위고로 반응 좀 있었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딱히 그렇다기 보다는 내 생각엔 그냥 새로운 걸그룹 당장 런칭하기엔 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그 전에 그룹 하나 해보는 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럽밤이랑 위고는 반응 좀 있었지만 그렇다고 잘된 노래는 아니었음 중간에 필굿이랑 펀은 잘 안됐었음 기존에 프로듀싱 맡은적 있는 애들 이적시키는게 돈은 덜 들지 새로 런칭 보다는..쟤네 곧 신인남돌도 나와야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이거+씨제이가 넘겨서 같기도 하다 러브밤 반응 좀 있었던 건 아는데 그 뒤로는 성적 별로였던 것 같은데 최근곡으로 올랐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래는 좋은데 플디 제발 여돌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 나도 씨제이가 넘긴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작+학폭 그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그간 플디가 계속 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딴건 모르겠고 일본에선 엄청 인기 많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일 최근 활동인가 그땐 반응 좀 있었던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최근 앨범은 잘됐을걸..? 정주행?해서 음싸에 오래 있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점점 성적 잘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최근곡이 성적 커하 찍긴했을껄 거기 남팬 꽤 많은것 같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잘됐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작 학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컴백할때마다 커하찍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커하긴 한데 사실상 성적은 안나오는 편 음방 1위 없고 연말 시상식이나 무대도 데뷔년도에 엠넷버프로 마마 한번 빼고는 없었던걸로 기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한텐 주작에 학폭이미지였어 러브밤 노래좋고 예뻐서 파고싶었는데 해인이만 생각하면 열뻗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플디+씨제이 회사소속이고 전반적인 일은 플디에서 해서... 씨제이가 넘긴게 큰 거 같은데 따지고보면 씨제이에서 만든 그룹들 비해선 씨제이가 데려갈만큼 성적좋은편은 아니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동안 계속 케어했어서 그냥 남은 기간동안 맡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솔직히 레알 잘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해인아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프리스틴진짜......내 눈물버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뭔가 이번에는 진짜로 얘네 지원 좀 많이 할 것 같은 느낌인데 플디가 저런적은 없었잖아 뭔 생각인지 궁금함 왜 저럴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프나야말로 멤버들도 공범인데 아직도 활동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최근성적이 좋았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프나 노래 좋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플이 동태남 쉴드치다 나온거라는게 너무 웃기다
10:34 l 조회 1
아니 대형은 영통 팬싸가는데 기본 500만원 깨지는거 안님? ㅋㅋ
10:34 l 조회 1
본인 최애가 호빠 같은거 아닐까..내 본진은 그런멤 한명도 없어서 그런 생각 안해봄
10:34 l 조회 1
동태 쉴드친다고 갑자기 업계가 문제다 단체로 호빠같다 이러네
10:34 l 조회 15
근데 준망 돌정도까지는 ㄹㅇ 세미호빠같은 곳도 있음...
10:34 l 조회 9
아니 주식 커뮤 보고있는데 납치당해도
10:33 l 조회 7
영통 잘한거는 가져오고 앓으면서 동태 뜨니까 호빠?3
10:33 l 조회 23
내일 월드컵 남아공은 비겨도 진출 못하는거지?
10:33 l 조회 7
ㄹㅇ동태눈 남돌 쉴드치려고 별소릴 다하는구나 ㅋㅋㅋ
10:33 l 조회 27
ㅇㄴ 걍 영통팬싸 기괴하다 호빠 스트리머 이런 글 겨우 두개야 얘들아6
10:33 l 조회 39
야 동태인 돌 플 여러번 돌아도 갑자기 아이돌산업 호빠스트리머다 라는 플 한번도 못봄10
10:32 l 조회 41
팬싸 등등 오프 다 다녀본 입장에선 호빠라는거 거북함1
10:32 l 조회 32
호빠는 돈쓰면 갑이라도 되지 돌판은 그냥 돈써도 을이잖1
10:32 l 조회 10
뭐야 지역 홍보대사 두개도 할수있구나
10:32 l 조회 12 l 추천 1
아니 스트리머 무시하냐??
10:32 l 조회 18
소신발언인데 그냥 돈주고 소통하는게 짜쳐 진짜루2
10:32 l 조회 23
내최애는 영통이고 대면이고 생태눈으로 잘만 하는데2
10:32 l 조회 32
근데 플 너무 투명해서 웃김ㅋㅋㅋ1
10:32 l 조회 29
근데 성찬 영통 몇억짜리 시계 부분에서
10:32 l 조회 60
난 동태플에 스트리머네 호빠네 하는거 처음봤어3
10:3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