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7131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암만 민희진 걸그룹 기대주라고해도 대형 소속사에서 나와도 예전만큼 인기끌기 쉽지않은데 

데뷔해도 알던 사람들이 아 민희진 걸그룹 나왔어?딱 이정도지 그게 100%팬으로 이어진다는 보장도없고  

아닌말로 쏘쓰가 내리사랑 있는 그런 소속사도아니고 어떻게보면 견제하는 애들도있는데 

어쨌든 쌩신인 0에서 어느정도 궤도까지 올리려면 마케팅이랑 시간이 필요한데 

아이즈원 멤있으면(굳이 아이즈원 어니더라도 원래 인기있는 그룹 멤이있으면) 기본 팬덤 어느정도에 화제성있고 그 상태에서 솔직히 멤버들 사이만 좋으면 팬들이 알아서 부둥부둥해주면서 빨거고 띄우는거 자체가 훨씬 쉬워지니까 내가 회사여도 이득이라 생각할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ㅁㅈ심지어 화제성도 확실하게 먹고 들어가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주작 꼬리표 따라올거 생각하면 대기업에서 굳이?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아이즈원 주작 꼬리표 달고도 인기 승승장구였는데 아이즈원이라는 그룹도 없어졌다 신경쓸리가 게다가 이득이 훨씬 크고 주작은 신경쓰는 사람만 쓰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논란 꼬리표 붙어도 잘되는 그룹이 더 많아서 리스크 있어도 회사입장에서는 데려갈만하긴 함 대중은 그거 신경안씀 예쁘고 잘생기고 노래 좋으면 땡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리고 우익논란 이런것도 애초에 방시혁이 일본 만화좋아하고 이러는데 신경쓸거같지않음
그리고 아이즈원이 주작그룹인거지 새로나오는그룹이 주작은 아니니까 팬 붙으면 어차피 알아서 쉴드 생길테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스콜랜드 결국 못 가는구나
9:03 l 조회 1
한국이랑 벨기에면 쏘니 덕배네
9:03 l 조회 1
그 경기력으로 남의나라한테 바라는거 진짜 양심없다
9:02 l 조회 7
32강 갈 확률 은근 높아보이네
9:02 l 조회 15
요즘 알디원 너무 좋슨
9:02 l 조회 6 l 추천 1
이 경기 우즈벡이 이겨도
9:02 l 조회 36
익들아 처음 경기는 어케 ㅜㅢㅓㅆㆍ 나 지금 일어났어 가나 어케됨4
9:02 l 조회 21
그나마 남은경우의수가 낫지않아???
9:02 l 조회 16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3
9:01 l 조회 46
오스트리아는 대한민국 첫번째 영부인 프란체스카 여사님의 조국입니다1
9:01 l 조회 18
OnAir 전세계에서 포르투갈 콜롬비아보다 콩고 우즈벡이 시청률 높은 나라 단 4개!!6
9:00 l 조회 78
나 걍 울나라 경기 딱 한번만 더 보고 싶다2
9:00 l 조회 31
OnAir 와씨 정배가 콩고야?1
9:00 l 조회 55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5
9:00 l 조회 65
왜케 난 그래도 꾸역꾸역 올라갈거 같지3
8:59 l 조회 61
이거 아이돌 인형이야???3
8:59 l 조회 84
OnAir 그니깐 지금은 콩고 응원해도 되는데3
8:57 l 조회 162
벨기에랑 한국 붙으면 한국이 이길 가능성 몇프로야?9
8:57 l 조회 125
독일아 니네가 이겨줬어야지.....4
8:57 l 조회 85
OnAir 우즈벡 오스트리아4
8:57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